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 새집 최초 공개! ‘첫 손님’ 김충재에게 복근 자랑

나 혼자 산다홈페이지 2018-01-19 08:59
<나 혼자 산다> 기안84, 새집 최초 공개! ‘첫 손님’ 김충재에게 복근 자랑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최근 이사한 초고층 싱글하우스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그가 새집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차도남으로 레벨 업한 모습과 함께 과거 군 복무 시절 당시 선명했던 복근을 당당하게 공개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 / 연출 황지영 임찬) 229회에서는 새집으로 이사한 기안84의 하루가 공개된다.

기안84가 N포털에서 노숙했던 짠한 시절을 뒤로하고 서울 한복판의 초고층 집으로 이사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그의 새집 일부가 19일 사진을 통해 공개됐는데 통 유리창 뒤로 서울 시내가 한눈에 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새집이 마음에 쏙 든 그는 이사를 도우러 온 김충재에게 “되게 차가운 도시 남자 같지 않냐?”라며 만족감을 뿜어냈다고.

특히 기안84의 고퀄리티 새집과 함께 공개된 그의 복근 사진이 네티즌의 시선을 강탈한다. 군 복무 당시 그에게는 통통한 지금의 모습과는 다르게 왕자 복근이 선명하다. 짐 정리 중 과거 사진을 발견한 그는 자신의 자랑스러운 과거에 잇몸이 만개한 웃음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사를 도우러 온 김충재는 기안84의 새집에 그의 룸메이트(?)를 데려왔는데, 이를 본 기안84는 두려움을 느꼈다고 전해져 룸메이트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기안84를 차도남으로 한방에 업그레이드시켜준 초고층 싱글하우스와 이사 당일 그를 덜덜 떨게 만든 룸메이트의 정체는 오늘(19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