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예능

<배틀트립> ‘후쿠오카 行’ 양정아-윤해영, 지킬앤하이드 급 ‘반전 매력’ 大폭발!

주말예능홈페이지 2018-01-19 08:15
<배틀트립> ‘후쿠오카 行’ 양정아-윤해영, 지킬앤하이드 급 ‘반전 매력’ 大폭발!
<배틀트립>에 양정아-윤해영이 출연해 반전 매력이 가득한 꿀잼 여행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내일(20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 박정수-공현주, 양정아-윤해영이 ‘묵은 때 벗겨 낼 온천 여행’을 주제로 여행 설계 대결을 펼친다. 앞서 베트남 냐짱을 소개한 박정수-공현주에 이어 양정아-윤해영이 ‘후끈후끈 후쿠오카 투어’라는 투어명으로 일본 후쿠오카를 향한다.

이 가운데 양정아-윤해영이 여배우의 우아함은 전혀 찾아볼 수 없는 반전 매력으로 스튜디오를 휘어잡았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윤해영은 청순한 비주얼과는 180도 다른 걸쭉한 입담과 아재 감성을 폭발시켰다. 더욱이 윤해영은 푼수끼까지 방출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그런가 하면 양정아는 윤해영이 아재 개그를 시도할 때마다 “생각하고 입 열어” 등 거침없는 돌직구를 날리며 센 언니 포스를 드러냈다. 그도 잠시 양정아는 떨어지는 낙엽에도 낭만에 젖는 등 소녀 감성을 폭발시켰고, 지킬앤하이드 급의 감정 변화로 스튜디오를 들었다 놨다는 후문.

한편 양정아-윤해영이 여행을 설계한 일본 후쿠오카는 온천의 성지. 두 사람은 일반 여행객들이 자주 찾지 않는 후쿠오카의 숨은 코스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윤해영은 본격적인 여행 소개에 앞서 ‘후끈후끈 후쿠오카 투어’의 관전 포인트로 “그 동안의 후쿠오카는 다 잊어라. 우리 여행엔 비밀 병기가 있다”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두 사람의 여행을 지켜 본 MC 성시경이 “다음 주에 당장 일본 가겠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고 해 양정아-윤해영의 ‘후끈후끈 후쿠오카 투어’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내일(20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