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발칙한 동거 - 빈방 있음

<발칙한 동거> 이경규, 비장의 삼계탕 요리에 성규 의심 가득한 눈빛!

발칙한 동거 - 빈방 있음홈페이지 2018-01-18 13:11
<발칙한 동거> 이경규, 비장의 삼계탕 요리에 성규 의심 가득한 눈빛!
이경규가 비장의 삼계탕을 대공개했다. 이에 성규는 이경규의 삼계탕을 보고 의심 가득한 눈빛을 발사해 이경규의 식은땀을 흘리게 했다고 전해져 ‘경규표 삼계탕’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이경규-성규의 좌충우돌 삼계탕 만들기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이경규는 성규와 동거 첫 날부터 성규를 위해 저녁으로 특급 삼계탕을 만들어 줄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이경규는 이를 위해 직접 토종닭을 공수해오고 성규의 냉장고에서 전복을 찾아내는 등 삼계탕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모습을 보여 그가 준비할 저녁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경규가 양 손으로 닭다리 뜯기를 시전하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군침을 돌게 만든다. 반면 성규는 이경규의 거침없는 먹방에 깜짝 놀란 표정으로 믿기지 않다는 듯 바라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경규는 야심차게 준비한 삼계탕을 완성시켰고 성규에게 손수 떠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그러나 성규는 무슨 이유인지 자신의 앞에 놓인 닭다리를 쉽게 먹지 못하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고.

이경규의 먹방이 계속되자 성규는 의아하다는 듯 “맛있었어요? 정말로?”라며 이경규에게 질문세례를 퍼부었고 이에 그가 당황해 진땀을 빼는 모습까지 포착돼 과연 이경규의 삼계탕 맛은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경규는 성규의 질문에 뜻밖의(?) 양심 고백을 했다고 전해진 가운데 ‘규브로’의 포복절도 삼계탕 먹방 현장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