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한끼줍쇼> 서현-지현우 중곡동 출격! ‘적극’ VS ‘투 머치 토커’ 반전 매력 발산

예능홈페이지 2018-01-17 13:29
<한끼줍쇼> 서현-지현우 중곡동 출격! ‘적극’ VS ‘투 머치 토커’ 반전 매력 발산
<한끼줍쇼> 65회 방송에서는 중곡동 편 밥동무로 나선 배우 지현우와 서현이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에 출격한 두 사람은 얼마 전 종영한 한 드라마에서 쌓은 친분을 과시했다.


평상시 요조숙녀로 알려진 서현은 숨겨왔던 끼를 보여주며 ‘적극 서현’으로 변신했다. 서현은 규동 형제의 갑작스러운 요청에도 길거리에서 망설임 없이 본인의 애창곡 씨스타의 ‘Shake it’ 댄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지현우 역시 과묵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투 머치 토커’로서 수다스러운 면모를 보여줬다. 지현우는 “저는 늘 자신과 대화를 하는 편”이라고 밝히며 평소에 스스로와 어떻게 대화하는지 직접 보여주기도 했다. 그러나 ‘투 머치 토커’ 지현우는 막상 한 끼 도전을 위해 벨을 눌러야 하는 시간이 되자 긴장감에 ‘얼음 인간’으로 변신하고 말았다. 이경규는 끊임없이 변하는 지현우의 모습에 질색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배우 지현우와 서현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JTBC <한끼줍쇼> 65회는 1월 17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