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다시 만나는 하얀 거탑

<하얀거탑> 리마스터드 첫 티저 공개! '그 감동 그대로'

다시 만나는 하얀 거탑홈페이지 2018-01-17 10:04
<하얀거탑> 리마스터드 첫 티저 공개! '그 감동 그대로'

MBC <다시 만나는 하얀거탑 리마스터드>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심장 소리와 함께 눈을 뜬 장준혁(김명민)의 모습에서 시작해 긴장감 넘치는 수술 장면으로 이어진다. 수술 중 위험이 있는 결정을 감행하는 장준혁과 이를 말리는 이주완(이정길) 과장의 팽팽한 기싸움에 이어 이러한 장준혁을 밀어내려는 진료부원장 우용길(김창완)의 모습이 더해지며 병원 내에서 이어질 권력 싸움을 짐작하게 했다.


또 환자를 위한 선의를 앞세우는 최도영(이선균)과 '실력을 갖춘 것으로 만족할 수 없다'며 야망을 드러내는 장준혁(김명민)을 통해 향후 전개될 두 사람의 대립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얀거탑>은 대학병원을 배경으로 권력에 대한 야망을 가진 천재 의사 장준혁의 끝없는 질주와 종말을 그린 드라마로 방영 당시 '웰메이드'로 극찬 받았던 바 있다.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만나는 <하얀거탑> 리마스터드 버전은 기존 HD로 방영됐던 영상의 선명도와 색채를 개선해 고화질 영상으로 재가공한 것이다. 또한 감독의 의도와 현재 드라마의 분량과 감각에 맞게 부분 재편집, 음악 작업이 진행된다.


<하얀거탑> 리마스터드는 오는 1월 22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iMBC 김미정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