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크로스> ‘똘기’ 전소민 vs ‘갑질’ VVIP 짜릿한 대치! 사이다 응징 예고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18-01-17 08:23
<크로스> ‘똘기’ 전소민 vs ‘갑질’ VVIP 짜릿한 대치! 사이다 응징 예고
<크로스> 전소민의 스웨그 넘치는 똘기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VVIP 사모님의 밑도 끝도 없는 갑질에 논스톱 사이다 매력을 폭발시키는 전소민의 모습은 그녀가 <크로스>에서 선보일 ‘고지인’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월 29일(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크로스>(신용휘 연출/최민석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17일(수) 전소민의 필터링 제로 똘기 매력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크로스>는 병원과 교도소를 넘나들며 복수심을 키우는 천재 의사 강인규(고경표 분)와 그의 분노까지 품은 휴머니즘 의사 고정훈(조재현 분)이 만나 서로의 삶을 송두리째 뒤흔드는 예측불허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벌어지는 이야기.

전소민이 극 중 맡은 ‘고지인’ 역은 입만 열면 거침없는 사이다를 쏟아내는 4차원 긍정 매력의 장기이식 코디네이터. 오랜 해외생활로 필터링을 거치지 않은 자유분방함이 있지만 철저한 직업 의식을 가진 원칙주의자다.

공개된 스틸에는 누군가를 향해 당당하게 의사증을 디미는 전소민의 모습이 담겼다. 그런 가운데 전소민의 시선 끝에는 온 몸에 화려한 액세서리와 모피를 휘감은 럭셔리 VVIP 사모님이 있다. 전소민은 무언가 병원을 소란스럽게 만들고 있는 듯한 그녀에게 이를 앙 다문 채 은근한 미소를 보내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반해 VVIP 사모님은 전소민 넘치는 똘기에 부아가 치미는 듯 당혹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전소민을 향해 어이가 없다는 듯 눈을 흘겨 뜬 모습은 그녀가 병원의 시한폭탄이라는 사실을 엿보게 한다. 더욱이 동료 레지던트 서우진(하관우 역)이 전소민의 입을 막은 채 공분을 일으키는 듯한 그녀를 저지하고 있어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는 극 중 전소민이 장기이식대기자 순서로 병원을 아수라장으로 만드는 의원사모(강지은 분)의 갑질을 향해 사이다를 쏟아내는 모습. 특히 팽팽하게 맞서는 두 사람의 눈빛은 언제 터질지 모르는 일촉즉발 상황을 예고하고 있는 것. 이에 <크로스>에서 보는 이들의 속을 뻥 뚫리게 하는 쾌감을 선사할 전소민의 ‘똘기만렙’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tvN <크로스> 제작진은 “전소민이 고지인 캐릭터를 통해 제대로 물 만난 연기를 펼칠 예정”이라며 “전소민은 대본을 읽다가도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면 신용휘 감독님에게 끊임없이 질문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등 연기를 향한 그녀의 남다른 열정이 스태프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전소민의 능청스러운 매력이 <크로스>의 윤활제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크로스>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후속으로 오는 29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