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어서와 한국은> 영국 친구들, 북한산 모험 떠났다! "좋은 업적이 될 거예요"

예능홈페이지 2018-01-16 10:26
<어서와 한국은> 영국 친구들, 북한산 모험 떠났다! "좋은 업적이 될 거예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모험심 가득한 영국 친구들이 북한산으로 향했다


1월 18일(목)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영국 친구들이 북한산을 등산하는 모습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국 친구들이 두꺼운 옷을 입고 핫팩으로 무장하는 등 북한산 등산을 위해 비장하게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 된다.


이어 북한산에 도착한 친구들은 모험가들답게 국립공원지도를 통해 등산로를 모색하며 활기찬 모습을 보였고 북한산의 아름다운 풍경에 반해 “록키 산맥 같아”, “정말 굉장해”라며 놀라움을 감주치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영국 친구들은 최고령 친구 데이비드의 건강을 염려해 “조심하세요“, ”좋은 업적이 될 거예요”라며 등산 내내 힘을 실어주었고 잠시 쉬어가는 등 데이비드의 컨디션을 챙기며 끝까지 함께 등반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영국 3인방의 낭만 가득 북한산 등반기는 1월 18일 (목)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iMBC 김미정 | 사진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