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예능

<김생민의 영수증> ‘소비요정’ 김숙-이지혜, 직원 할인가 “부럽다 그뤠잇”

주말예능홈페이지 2018-01-13 10:15
<김생민의 영수증> ‘소비요정’ 김숙-이지혜, 직원 할인가 “부럽다 그뤠잇”
소비로 똘똘 뭉친 김숙-이지혜가 명품족 의뢰인의 영수증에 혼을 내어주고 말았다.


2주 연속 시청률 6%(닐슨코리아 기준) 돌파와 함께 추위를 녹일 뜨거운 화제성으로 일요일 오전 기상시간을 앞당기고 있는 <김생민의 영수증>(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 유니온/ 연출 안상은) 8회에서는 30대 싱글 명품족의 영수증이 공개될 예정. 특히, 명품 회사에 다니는 의뢰인의 영수증에는 거부할 수 없는 직원용 명품 구매가가 줄을 이어 김숙-이지혜가 부러움을 폭발시켰다는 후문이다.

이 날 의뢰인의 영수증에는 명품 구매 내역이 릴레이로 펼쳐져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누구나 부러울 법한 줄 이은 명품 구매 내역에 의뢰인은 직원 할인가에 홀려 어쩔 수 없었다며 명분을(?) 내세웠다. 이에 김생민은 직접 계산기를 두드리며 할인율을 따져보기 시작, 통장요정의 면모를 여지없이 드러냈다는 후문.

한편 ‘신-구 소비요정’으로 똘똘 뭉친 김숙-이지혜는 ‘부러움 그뤠잇’을 연신 외치기 시작, 김생민의 헛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더해 이들은 예상치도 못한 높은 할인율에 말초 신경이 그 어느 때보다도 격하게 흔들리며 흥분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지혜는 의뢰인의 회사에 취직 의사까지 밝히며 명품 직원가에 대한 끊을 수 없는 사심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웃음 쑥대밭으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직원가에 홀린 명품족 의뢰인은 내역 중간중간 허당끼 가득한 빈틈 있는 모습을 보여 MC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킨다.

이에 <김생민의 영수증> 제작진은 “김숙-이지혜가 멈출 수 없는 소비 욕구로 똘똘 뭉쳐져 의뢰인의 영수증에 무한 부러움을 드러낸 것과 달리 ‘통장요정’ 김생민은 황당한 소비내역에 ‘스튜핏’을 연발하며 극명한 대비를 이뤘다”며 “김숙-이지혜가 흥분을 감추지 못했던 명품족 영수증부터 이들의 소비에 얽힌 웃픈 사연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 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신-구 소비요정’ 김숙-이지헤의 마음을 단숨에 홀린 명품족의 영수증이 공개될 <김생민의 영수증> 8회는 오는 1월 14일(일) 오전 10시 3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