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원호의 사생활

크로스진 신원호, 라디오DJ로 깜짝 변신! 해요TV 통해 팬들과 소통 예정

신원호의 사생활홈페이지 2018-01-11 14:03
크로스진 신원호, 라디오DJ로 깜짝 변신! 해요TV 통해 팬들과 소통 예정

크로스진 멤버이자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 한예슬, 김지석과 함께 열연을 펼쳤던 신원호가 해요TV <신원호의 사생활>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눈부신 라디오’란 타이틀로 진행되며 신원호는 특별한 라디오 DJ로 변신해 팬들의 사연은 물론, 실시간 신청곡과 함께 이야기도 나누는 시간을 갖는 등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평소 연기돌로 알려져 있는 만큼, 사랑 에세이 코너를 통해 달달한 목소리와 함께 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크로스진의 멤버와 전화 연결을 통해 실시간으로 스피드 퀴즈를 진행해서 퀴즈에 성공하게 되면 선물도 주어질 예정이다.


근사한 외모와 달달한 보이스로 더욱 더 기대되는 신원호의 라디오 DJ 변신은 11일 밤 9시 iMBC 해요TV 모바일 앱과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V LIVE 해요TV 채널과 크로스진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중국 팬들은 화지아오(花椒)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그를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다.




iMBC 김미정 | 사진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