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마더> ‘동상이몽’ 이보영-이혜영, 엇갈린 시선 포착! ‘긴장감 UP’

기사입력2018-01-11 08:1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 속 이보영-이혜영의 엇갈린 모녀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보영과 이혜영은 여느 모녀 사이와는 달리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비밀이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는 1월 24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는 차가운 선생님(이보영 분)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 아이(허율 분)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모녀로맨스.

이보영은 극중 조류학 연구원에서 과학 전담 임시교사가 된 ‘수진’으로 분한다. 이혜영은 당대 최고의 배우이자 세 딸을 남편 없이 홀로 키워낸 강인한 엄마 ‘영신’ 역을 맡았다. 특히 맏딸 수진에 대한 강한 애착을 지니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이보영-이혜영이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보영은 경계의 눈빛을 풀지 않은 채 상대방과 눈을 맞추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반면 이혜영은 정돈된 옷 매무새와 흐트러짐 없는 꼿꼿한 자태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레드와 블루로 이뤄진 원색계열의 스타일이 관록의 배우다운 강렬한 인상을 전달하고 있다. 그러면서 눈빛에는 간절함과 애틋함이 어려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이는 근 10년 동안 행방을 찾을 수 없는 이보영의 소식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엄마의 모습. 어떠한 연유에서 이들 모녀 사이에 커다란 벽이 생긴 것인지 과연 두 사람이 재회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tvN <마더> 제작진은 “극중 수진의 어머니 영신의 등장으로 수진의 주위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을 예고한다”라며 “이보영-허율이 선보이는 모성애 뿐만 아니라 이보영-이혜영 모녀만의 10년 간 엇갈린 모성애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는 도쿄 드라마 어워드 4관왕 등 작품성과 화제성이 검증된 최고의 웰메이드 일드로 손꼽히는 동명의 일본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후속으로 오는 1월 24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