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로봇이 아니야

<로봇이 아니야> "그동안 날 속였어" 유승호, 채수빈 비밀 알았다…인간 알러지 재발현

로봇이 아니야홈페이지 2018-01-11 23:32
<로봇이 아니야> "그동안 날 속였어" 유승호, 채수빈 비밀 알았다…인간 알러지 재발현



유승호가 채수빈의 비밀을 알았다.

11일(목)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 에서는 김민규(유승호)가 아지3 흉내를 냈던 조지아(채수빈)의 모든 비밀을 알게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민규는 자신을 밀어내는 지아에 결국 백균과 함께 서울에 올라가는 것을 택했다. 하지만 지아를 놓칠 수 없던 민규는 중간에 혼자 다시 거제도로 돌아왔다.

짐을 가지고 떠났다는 말에 지아를 찾아 섬을 헤매던 민규는 혼자 울던 지아를 발견했다.

지아 또한 자신을 찾으러 온 민규와 마주쳤고, 그 순간 민규는 제가 아지3와 이별할 때 준 부모님의 유품 목걸이를 지아가 매고있는 것을 보게된다.

민규는 여태껏 아지3의 이상했던 점을 떠올리곤 지금까지 지아에게 속아왔음을 깨닫는다. 당황한 지아는 "내가 다 설명하겠다"며 민규를 붙잡으려 하지만 민규는 그마저도 거부했다. 이어 인간 알러지가 다시 발현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MBC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사랑 이야기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최고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