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앞치마로도 숨길 수 없는 꽃미모! 바비 인형은 알바中

기사입력2018-01-10 14:5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매회 색다른 알바로 그 누구보다 알차게 살아가는 조지아로 분한 채수빈이 이번엔 식당 알바생으로 깜짝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이석준│연출 정대윤·박승우│제작 메이퀸픽쳐스)에서 채수빈은 구매 대행 알바를 시작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휴머노이드 로봇 아지3를 대신한 로봇 행세 알바에 이르기까지 자신이 맡은 일들을 야무지게 해내는 알바의 여왕이자 열혈 청년 사업가인 조지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지난 주 방송된 19회와 20회에서 채수빈은 ‘인간 알러지’를 앓고 있는 유승호를 죽일 수도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그를 향한 미안한 마음을 내비쳤기에 오늘 방송에서 그녀가 보여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는 상황.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식당 알바를 하고 있는 듯 보이는 채수빈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공개된 스틸에는 앞치마와 쟁반을 들고 식당 곳곳을 누비며 일에 매진하고 있는 채수빈의 모습이 포착됐다. 바쁜 알바 속에서도 웃음을 입가에 머금은 채 열심히 일을 하는 채수빈은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을 이끌어내며 긍정의 여왕다운 밝은 면모를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앞치마 차림에서도 숨길 수 없는 바비 인형 꽃미모를 선보이고 있는 채수빈은 명실상부 <로봇이 아니야>의 비주얼을 책임지고 있는 마스코트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청순한 로코퀸의 모습과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야무진 만능 슈퍼우먼의 진수를 드러내고 있는 채수빈은 어떤 영문으로 식당 알바를 하게 된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동시에 오늘 밤 방송될 <로봇이 아니야>의 21회와 22회에서 그녀가 펼칠 활약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이처럼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슈퍼우먼 채수빈의 스틸 공개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 〈W〉 등을 연출한 정대윤PD가 연출을, <빛나거나 미치거나>를 쓴 김소로 작가와 이석준 작가가 극본을 맡은 <로봇이 아니야>는 오늘 밤 10시 21회, 22회가 방송된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메이퀸픽쳐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