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2018년 첫 범죄 코미디 <게이트> 1차 메인 포스터 공개

한국영화홈페이지 2018-01-10 10:11
2018년 첫 범죄 코미디 <게이트> 1차 메인 포스터 공개
정려원, 임창정, 정상훈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연기파 배우군단이 뭉친 금고털이 프로젝트 <게이트>가 1차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작: 삼삼공구 브라더스 | 제공/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l 공동제공: 조이앤시네마]


금고 털러 왔다가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버린 남다른 스케일의 국민 오프너들이 선보이는 2018년 첫 번째 범죄 코미디 <게이트>가 시선강탈 1차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게이트> 메인 포스터는 거대한 비밀 금고를 배경으로 예사롭지 않은 포스를 풍기며 서있는 대한민국 대표 개성파 배우군단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최근 드라마 <마녀의 법정>으로 KBS 연기대상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정려원을 필두로 명불허전 코미디 연기의 달인 임창정, 핫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정상훈, 범죄 영화의 대표 배우이자 한국영화계의 기둥 이경영, 장르를 불문하고 씬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는 이문식까지 이들이 선보일 유쾌한 케미의 팀플레이는 관객들로 하여금 기대를 드높인다. 여기에, 그 분의 숨겨진 비밀 금고가 열린다!라는 카피가 ‘그 분’의 정체와 ‘숨겨진 비밀 금고’에 대한 호기심을 강하게 자극하는 동시에 어쩌다 열린 <게이트> 2018.02 판이 점점 커진다!라는 개봉고지가 금고를 털러 왔다가 대한민국을 뒤집어버린 국민 오프너들의 블록버스터급 전개를 예고한다. 이처럼 독보적인 존재감과 범상치 않은 스케일의 1차 메인 포스터 공개를 공개한 <게이트>는 온 국민을 웃길 ‘게이트’의 새로운 재해석을 보여주며 그동안 경험한 적 없는 대한민국 케이퍼 무비의 새로운 장을 열어 줄 작품으로 2018년 2월 극장가를 강타할 것이다.

2018년 스타트로 가장 통쾌한 작품이 온다! 무술년 새해를 쿨하게 열어버릴 국민 오프너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수상한 녀석들의 뭔.가.있.는 범죄 코미디 <게이트>는 2월 개봉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제이앤씨미디어그룹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