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외화

<마야2> ‘꿀잼’ 예고하는 보도스틸 8종 공개!

외화홈페이지 2018-01-08 10:22
<마야2> ‘꿀잼’ 예고하는 보도스틸 8종 공개!
귀염 터지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마야2>가 러블리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수입: ㈜시네마리퍼블릭 | 배급: ㈜영화사 빅 | 개봉: 2018년 2월 전 세계 최초개봉]


2월,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 지으며 국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마야2>가 주인공 ‘마야’와 숲 속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영화 <마야2>는 민들레 초원의 운명을 걸고, 허니올림픽 챔피언이 되기 위한 마야와 친구들의 다이내믹한 도전을 담은 작품으로,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마야’와 함께 올림픽에 도전하는 ‘민들레 초원팀’ 선수들의 모습도 공개되어 눈길을 모은다.


이번 시리즈에 새롭게 등장하는 ‘마야’의 라이벌 ‘바이올렛’ 또한 보랏빛 머리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한다. 한편, 슬픈 표정으로 생각에 잠겨 있는 ‘마야’와 승부욕 넘치는 강렬한 눈길로 ‘마야’를 바라보고 있는 ‘바이올렛’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과연 이들의 대결이 어떻게 전개될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영화 <마야2>는 1912년 출간된 발데마르 본젤스의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꿀벌 마야의 모험]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꿀벌 ‘마야’의 두 번째 극장판. 통통 튀는 매력으로 국경과 세대를 뛰어넘어 모든 이들에게 사랑받아온 ‘마야’가 이번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디즈니 애니메이터로서 경험을 쌓으며, 독자적인 스타일을 구축한 실력파 ‘노엘 클레어리’가 감독을 맡아 스펙터클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와 디즈니 출신 제작진의 환상적인 만남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마야2>는 오는 2월,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 개봉할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영화사 빅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