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이방인> 웃음과 눈물로 안방극장을 채운 추신수네X서민정네, 특급 만남 시너지 폭발!

기사입력2018-01-08 09:1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JTBC 예능 <이방인>이 시청자들에게 재미 두 배, 힐링 두 배의 신년 특집을 선사했다.


어제(7일) 방송된 JTBC 예능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연출 황교진)은 추신수 부부, 서민정 부부와 스페셜 MC 김용만, 김생민, 송경아가 함께 한 신년 특집으로 꾸며졌다. 타지에서 보낸 이방인으로서의 일상을 공개했던 기존의 방송과 달리, 국내로 돌아와 첫 만남을 가진 두 부부의 모습과 현장에서 직접 듣는 비하인드로 어느 때보다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 것.

처음으로 마주한 추신수 부부와 서민정 부부는 서로 연예인을 본 듯 신기함을 표해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남편들은 아내를 위해 물병을 따주며 사랑꾼 배틀을, 아내들은 아이들의 이야기로 하나 되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어 스튜디오에 모인 이들은 TV로만 보던 두 가족의 일상을 모니터로 함께 감상하며 재미를 선사했다. 프로 방청객을 방불케하는 리액션은 마치 시청자들과 같은 공간에서 실시간으로 보는 듯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였다는 반응.


먼저 서민정 가족의 에피소드에는 파스타 요리에 도전한 안상훈의 고분군투기와 서민정이 벌인 기계와의 사투(?)가 그려져 현장과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기계가 말을 듣지 않자 직접 2시간여에 걸쳐 반죽에 나선 안상훈과 맛있는 파스타를 만들어주고 싶은 남편의 마음을 알기에 묵묵히 그를 기다려주는 서민정의 모습은 웃음과 함께 훈훈함을 더했다.

결혼기념일을 맞아 부부 데이트에 나선 추신수 가족의 이야기는 스튜디오에 핑크빛 설렘과 감동의 눈물을 안겼다. 아내 하원미를 놀라게 만든 서프라이즈 꽃다발과 하이힐을 신은 그녀를 위해 편한 플랫슈즈까지 챙긴 사랑꾼 추신수의 이벤트와 세상에 하나뿐인 핸드메이드 커플티를 준비한 하원미의 선물은 역시 슈퍼그뤠잇 사랑꾼 부부임을 입증한 것.

또한 마이너리그 시절 사랑 하나만 믿고 이방인을 자처한 아내의 외로움과 선수교체에 대한 불안감으로 가족들과 함께 하지 못했던 추신수의 미안함이 느껴져 안타까움을 전했다. 타향살이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서로에 대한 진심을 터놓던 두 사람은 현장에서 끝내 눈물을 보여 스페셜 MC들과 서민정 부부까지 눈시울을 붉히게 했다.

더불어 현장에서 추신수가 명불허전 사랑꾼 면모를 뽐내 출연진들을 감동으로 물들이자 안상훈 또한 “나보다 더 귀한 사람이 아내와 딸, 가족이에요”라며 스윗함 가득한 멘트로 묘한 신경전(?)을 벌여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통장요정 김생민과 치열한 논쟁을 펼쳐 유쾌함을 선사, 출연진과 스태프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웃음과 훈훈함을 동시에 전했다. 선물의 정체는 바로 명동에서 산 10+10 마스크팩으로 대용량을 사랑하는 택배요정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줬다.


이처럼 신년 특집으로 진행된 <이방인>은 사랑꾼 추신수 부부, 시트콤 같은 서민정 부부의 서로에 대한 마음 속 깊은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다. 스페셜 MC들의 맛깔나는 진행과 적재적소 애드립을 통해 더욱 특별한 시간을 완성, 일요일 저녁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힐링 예능임을 입증했다.

2018년 새해를 맞아 함께해서 더 즐겁고 재미있었던 두 부부의 리얼 라이프는 JTBC 예능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을 통해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50분에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김재연 | 화면캡쳐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