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복면가왕

<복면가왕> '널뛰기맨'의 정체는 클릭비 출신 에반...방부제 외모 '자랑'

복면가왕홈페이지 2018-01-07 19:55
<복면가왕> '널뛰기맨'의 정체는 클릭비 출신 에반...방부제 외모 '자랑'
‘널뛰기맨’의 정체는 클릭비 출신 에반 유호석이었다.



7일(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그네걸’과 대결을 펼친 ‘널뛰기맨’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그네걸’과 ‘널뛰기맨’은 ‘또 한번 사랑은 가고’를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독특한 보이스의 ‘그네걸’과 따뜻한 음색의 ‘널뛰기맨’의 보컬이 판정단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대결의 승자는 ‘그네걸’이었다. 이에 ‘널뛰기맨’은 솔로곡 ‘쇼(Show)’를 열창하며 가면을 벗었다. 그는 클릭비 출신의 가수 에반이었다. 반가운 얼굴에 판정단과 관객단은 하나가 되어 박수를 보냈다.

에반은 “군대도 다녀왔고 전역 후엔 공연 활동을 하며 지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에반은 클릭비 재결합을 묻는 질문에 “3년 전쯤에 클릭비 재결성 프로젝트로 완전체 무대를 했다. 지금은 각자 일하느라 바로는 아니지만 함께 할 시간을 그리는 중이다”고 답해 기대하게 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