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예능

<김생민의 영수증> “김종진보다 김생민” 이승신, 최애 향한 뜨거운 사랑 ‘폭소’

주말예능홈페이지 2018-01-06 09:24
<김생민의 영수증> “김종진보다 김생민” 이승신, 최애 향한 뜨거운 사랑 ‘폭소’
<김생민의 영수증>에 배우 이승신이 공감요정으로 출연, “김종진보다 김생민”이라며 자신의 최애(최고로 애정하는)로 김생민을 고백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에 이어 방송 6회 만에 동시간 1위(닐슨코리아 기준)를 거머쥐며 일요일 오전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김생민의 영수증>(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유니온/ 연출 안상은)에 배우 이승신이 공감요정으로 출연할 예정. 그런 가운데 이승신이 ‘절약 끝판왕’ 남편 김종진과의 결혼생활과 김종진도 절대 바꿀 수 없었던 자신의 소비생활에 대해 밝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날 이승신은 자신의 ‘옷 구매욕’을 끊게 해준 일등공신이 김생민이라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생민의 영수증>을 시청한 뒤 김생민처럼 살겠다고 선언하며 남편도 12년 동안 막지 못한 옷 구매를 끊겠다고 결심한 것. 이에 이승신은 “김종진보다 김생민”을 열렬히 외치며 자신의 최애로 등극한 ‘통장요정’ 김생민을 향한 뜨거운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내 스튜디오를 웃음 밭으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또한 이승신은 김생민 뺨치는 ‘프로절약러’ 김종진 때문에 비상금을 만들 수밖에 없었다는 허당 명분을 내세워 웃음을 폭발시켰다. 이에 김생민은 고개를 저으며 “김종진씨 혼자 으샤으샤하고 있네요”라는 말로 안타까운 마음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KBS2 <김생민의 영수증> 제작진은 “김생민도 두 손 두발 들게 한 이승신의 소비생활은 물론 남편 김종진의 절약 살림법까지 색다른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저축-적금으로 국민 대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상담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공감요정으로 출연한 배우 이승신의 열렬한 ‘통장요정’ 김생민 사랑이 공개될 <김생민의 영수증> 7회는 1월 7일(일) 오전 10시 3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