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보

주노플로, 스웩 넘치는 화보 공개..”새해 힙합-패션계 오가며 활동"

화보홈페이지 2018-01-05 09:49
주노플로, 스웩 넘치는 화보 공개..”새해 힙합-패션계 오가며 활동"
래퍼 주노플로가 패션 화보를 공개하며 새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주노플로는 최근 디지털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와 함께, 한 음악 프로그램 백스테이지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본 무대에 오르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 무대 의상 그대로를 입고 카메라 앞에 선 그는 대기실 복도를 순식간에 런웨이로 만드는 듯한 ‘필’을 표출했다. 특유의 스웩 넘치는 제스쳐로 잘생김을 더더욱 폭발시켜 화보 스태프들을 만족시켰다.


지오아미코리아 이기오 편집장은 “최근 가수 별이 주노플로가 피처링한 곡 ‘LEAVES’를 발표하면서, 지오아미코리아와 화보 촬영을 함께 했는데 당시 주노플로의 세련된 감성을 극찬했다. 실제로 주노 플로와 화보 작업을 해보니, 카메라에 빠져드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다.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끼로 화보 스태프 모두를 매료시켰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주노플로의 카리스마 넘치는 스웩을 표현할 수 있는 정식 패션 화보를 촬영해 보고 싶다”고 밝혔다.


미국 LA 출신인 주노플로는 <쇼미더머니5>에서 독보적인 래핑으로 주목을 받은 뒤 시즌6에서도 ‘영원한 우승후보’로 활약하며 힙합팬들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데뷔 싱글 '데자부(Deja vu)'로 활동을 시작한 그는 이미 인정받은 랩 실력 뿐만 아니라 숨겨뒀던 보컬리스트로서의 가능성도 보여줬으며 최근 각종 콘서트를 오가며 더욱 바쁜 행보를 진행 중이다. 힙합 팬, 프로듀서 뿐 아니라 대중에도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만큼 주노플로는 새해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지오아미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