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발칙한 동거 - 빈방 있음

<발칙한 동거> 김승수-최정원, 놀이공원 데이트 ‘극과 극’ 반응 포착!

발칙한 동거 - 빈방 있음홈페이지 2018-01-05 08:41
<발칙한 동거> 김승수-최정원, 놀이공원 데이트 ‘극과 극’ 반응 포착!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승수-최정원이 보는 이들의 심장 박동수를 폭발시키는 놀이공원 데이트에 나섰다. 두 사람은 더욱 친밀해진 모습으로 보기만 해도 아찔하고 심쿵하는 스파크를 발산해 로맨틱 동거 끝판왕으로 등극했다고 전해져 이들의 데이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오늘(5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김승수-최정원의 심장 폭격 놀이공원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김승수-최정원이 마트와 집에 이어 놀이공원까지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두 사람은 동심으로 돌아간 듯 깜찍한 커플 머리띠를 하는 등 실제 커플 같은 비주얼로 놀이공원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전해져 이들의 데이트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승수-최정원이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타면서 극과 극 반응을 보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최정원은 머리가 잔뜩 헝클어져도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으로 달콤살벌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반면 김승수는 놀이기구의 아찔함에 소리 없는 아우성을 치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승수는 최정원의 손에 이끌려 아찔한 놀이기구를 타게 됐다고. 놀이기구 탄 최정원은 “또 타자!”라며 흥을 폭발한 반면 김승수는 영혼이 가출한 듯한 표정으로 최정원에게 “너는 왜 이런 걸 하자고 그랬어!”라며 절규했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상반된 반응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승수는 최정원의 겉옷을 손수 정리해 주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승수는 놀이기구를 타기 전 한껏 긴장한 와중에 최정원을 먼저 챙기는 등 다정다감한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승수-최정원의 스릴 넘치는 놀이공원 데이트 현장은 오늘(5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편성 변동으로 오늘(22일) 밤 10시 5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