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외화

100년 이상 사랑받아온 세계적 베스트셀러 원작 <마야2>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외화홈페이지 2018-01-04 10:28
100년 이상 사랑받아온 세계적 베스트셀러 원작 <마야2>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00년이 넘도록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꿀벌 ‘마야’의 새로운 극장판 <마야2>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수입: ㈜시네마리퍼블릭 | 배급: ㈜영화사 빅 | 개봉: 2018년 2월 전 세계 최초개봉]


오는 2월 설날을 맞아 전 세계 최초로 국내 관객들을 찾아오는 <마야2>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꿀벌 ‘마야’가 단짝 친구 ‘윌리’에게 <마야2>가 새롭게 개봉한다는 소식을 알리며 시작한다. 다시 한번 스크린으로 돌아오는 즐거움을 감추지 못하는 ‘마야’와 ‘윌리’의 노래와 율동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하며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한편, 이번 작품에서 ‘마야’와 경쟁하게 되는 라이벌 ‘바이올렛’이 강력한 존재감을 어필하며 등장, ‘마야’와 센터 대결을 벌여 영화 속에서 펼쳐질 이들의 대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거기에 ‘마야’와 ‘바이올렛’의 사이에서 안절부절 못 하는 ‘윌리’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두 꿀벌의 우정이 계속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1912년 출간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발데마르 본젤스의 베스트셀러 [꿀벌 마야의 모험]을 원작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마야’의 새로운 극장판 <마야2>는 민들레 초원의 운명을 걸고, 허니올림픽 챔피언이 되기 위한 마야와 친구들의 다이내믹한 도전을 담은 작품이다. 성공적인 흥행 성적을 거뒀던 전작 <마야>보다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풍성한 볼거리로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 거기에 독자적인 스타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디즈니 출신 애니메이터 ‘노엘 클레어리’가 감독을 맡아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극시키는 영화 <마야2>는 2월, 설날 시즌 전 세계 최초 개봉할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영화사 빅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