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5인5색 존재감 터지는1차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2018-01-04 09:4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제작보고회와 1차 예고편 공개로 대한민국 최고의 시리즈 영화다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강렬한 임팩트의 1차 포스터 5종을 공개한다. [제공/배급: ㈜쇼박스Ⅰ제작: 청년필름㈜Ⅰ감독: 김석윤Ⅰ출연: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 김범 Ⅰ특별출연: 이민기]


지난 1월 3일(수) 제작보고회를 통해 화려하게 돌아온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는 1차 포스터 5종을 공개한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

공개된 포스터는 극을 이끄는 다섯 인물 저마다의 개성이 돋보인다. 범인을 지목하듯 부채를 들고 정면을 응시하는 ‘김민’(김명민)의 표정은 조선 제일의 명탐정다운 여유가 묻어난다. 명탐정의 명조수 역할도 어느새 8년차에 접어든 ‘서필’(오달수) 역시 위세 당당한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이들과 함께하는 ‘월영’은 타고난 괴력과 매력으로 사건 해결에 일조한다. 세 사람이 뒤를 쫓는 괴마 ‘흑도포’(이민기)는 신출귀몰한 존재로 미스터리를, ‘김민-서필’과 ‘월영’의 수사를 방해하는 비밀자객 ‘천무’(김범)는 스릴을 담당하며 재미에 방점을 찍는다.


한편,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제작보고회를 통해 찰떡처럼 들어맞는 트리오 케미를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명실상부 한국영화 최고의 콤비 김명민, 오달수가 서로에게 하트를 날리는 모습이 포털 사이트 메인에 올라오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것에 이어, ‘조선명탐정 3’이 실시간급상승 검색어 1위를 장악했다. 여기에 ‘월영’으로 합류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김지원 역시 실시간 이슈 검색어 1위에 올라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의 트리오 케미가 펼칠 활약을 기대케 했다. 또한 같은 날 공개된 1차 예고편에도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가움을 표시하며 돌아온 <조선명탐정> 시리즈에 대한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첫 등장으로 온라인을 장악한 것에 이어 1차 포스터 공개로 시선까지 강탈할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2월 개봉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쇼박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