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인피니트, 3집 타이틀곡 ‘Tell Me’ 롱버전 티저 공개··· 웰메이드 MV 탄생 예고

기사입력2018-01-04 08:1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새 앨범 타이틀곡 음원과 안무를 미리 접해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세 번째 정규앨범 ‘TOP SEED’ 타이틀곡 ‘Tell Me’ 롱(Long)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최근 공개한 숏버전 티저 영상에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인피니트는 1분 분량의 롱버전 티저를 통해 더욱 다양한 뮤직비디오 속 장면들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영상을 통해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긴 타이틀곡 ‘Tell Me’ 음원과 안무 일부가 처음으로 오픈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단 몇 초만 공개됐음에도 감각적 영상미와 인피니트의 트레이드마크인 명품 칼군무 등이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Tell Me' 뮤직비디오는 한동근의 '안될 사랑', 이기광의 'What You Like', 라붐의 'Only U' 등을 연출한 써니비쥬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그 어떤 뮤비보다 화려하고 짜임새 있는 작품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인피니트의 정규 3집 타이틀곡 ‘Tell Me’ 롱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건 대박이야! 벌써 느낌이 왔다”, “후렴 몇 초만 들었는데도 이미 중독된 듯”, “뮤직비디오 영상미 진짜 굿. 퀄리티 장난 아니게 높겠다”, “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는 8일 정규 3집 ‘TOP SEED’로 컴백하는 인피니트는 최근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에 이어 앨범 트랙리스트까지 오픈을 마쳤다. 인피니트는 이번 앨범에 어반 R&B, 메탈 록, 팝발라드에 왈츠가 가미된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의 12개 트랙을 알차게 수록하며 ‘믿고 듣는 인피니트’, ‘장르를 가리지 않는 장르 부자’의 명성을 재차 입증할 계획이다.

한편,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인피니트의 모습이 담길 새 정규앨범 ‘TOP SEED’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