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복면가왕

<복면가왕> 무대를 즐긴 ‘유령신부’의 정체는 빅마마 출신 신연아 “위로가 되는 음악을 하고 싶다”

복면가왕홈페이지 2017-12-31 19:46
<복면가왕> 무대를 즐긴 ‘유령신부’의 정체는 빅마마 출신 신연아 “위로가 되는 음악을 하고 싶다”
‘유령신부’의 정체는 빅마마 출신 신연아였다.


3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폭주썰매’와 대결을 펼친 ‘유령신부’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령신부’는 ‘You Don't Love Me'를 선곡해 그루브 한 음색으로 랩까지 선보이며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폭주썰매‘는 ’발걸음‘을 선곡해 허스키한 보이스로 가슴 절절한 무대를 선보였다.

대결의 승자는 ‘폭주썰매’였다. 이에 ‘유령신부’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녀는 빅마마 출신 신연아였다.

오래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신연아는 <복면가왕>을 위해 창법을 바꿔서 출연했다고 하며 앞으로 위로가 되면서 편안한 음악을 하는 사람으로 남고 싶다고 했다.

이어 신연아는 “(스피카) 여러 명이 부른 노래를 혼자 하려니 숨차더라고요 아이돌 음악은 부르는 저도 보시는 분들도 신나는 노래인 것 같다”고 하며 “방송에서 자주 뵙지 못하더라도 무대에서 노래를 하고 있을 것”이라고 하며 보고 싶으신 분들은 무대로 찾아와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