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크로스> ‘복수하려는 자’ 고경표X '막으려는 자‘ 조재현, 메인 티저 공개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17-12-31 09:31
<크로스> ‘복수하려는 자’ 고경표X '막으려는 자‘ 조재현, 메인 티저 공개
<크로스>의 스릴 넘치는 메인 티저가 첫 공개됐다. 감각적 영상과 긴장감 넘치는 연출, 독특한 소재를 바탕으로 주인공 고경표의 고뇌가 담긴 의미심장한 나래이션까지 30초를 완벽하게 꽉 채운 <크로스> 메인 티저는 강렬한 메디컬 복수극의 탄생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tvN 새 월화드라마 <크로스>(신용휘 연출/최민석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지난 30일(토) 짜릿한 30초 임팩트를 선사하는 메인 티저를 오프라인과 온라인에 동시 공개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크로스>는 병원과 교도소를 넘나들며 복수심을 키우는 천재 의사 강인규(고경표 분)와 그의 분노까지 품은 휴머니즘 의사 고정훈(조재현 분)이 만나 서로의 삶을 송두리째 뒤흔드는 예측불허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벌어지는 이야기.

공개된 메인 티저는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스산한 기운이 감도는 폐쇄된 지하실과 그곳에 울려 퍼지는 “응급환자 발생” 구조 요청 목소리가 화면을 가득 채우며 심장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선택의 기로에 선 강인규(고경표 분)의 모습과 구조대를 이끌고 그를 향해 거침없이 달려가는 고정훈(조재현 분)의 모습은 일촉즉발 위급 상황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강렬한 임팩트를 전했다.

특히 생과 사의 기로에 빠진 듯 극심한 고통으로 잔뜩 찡그린 김형범(허성태 분)의 모습과 그를 향해 날카로운 복수의 메스를 든 강인규의 모습이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무엇보다 일그러진 표정과 불끈 쥔 주먹, 잔뜩 날이 선 차가운 눈빛의 강인규는 “살인교사, 사체유기, 전과 12범, 내 아버지를 죽인 살인자”라고 읊조리며 허성태를 향한 복수의 기운을 온몸으로 뿜어내 긴장감을 자아냈다.

더욱이 “나 역시 살인자가 될 것인가, 의사로 남을 것인가”라는 강인규의 고뇌에 찬 독백과 함께 의사로서 환자의 생명을 살리려는 손동작과 복수 대상자에게 살인을 행하려는 손동작이 교차 편집, 극적인 대비를 이루며 스릴감과 긴박함을 동시에 전하고 있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 큰 결정을 내린 듯 비장한 표정의 강인규와 그의 선택을 저지하려는 고정훈의 단호한 표정이 클로즈업돼 눈길을 끌었다. 과연 <크로스>에서 펼쳐지게 될 이들의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동시에 <크로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크로스> 메인 티저 공개에 네티즌은 “티저 하나씩 나올 때마다 기대된다. 연기파 배우들까지 모인 자리니까 더 기대”, “고경표 목소리+표정 연기 좋다”, “고경표 조재현 연기合 기대됩니다”, “긴장감 ㄷㄷ 티저 풀릴수록 더 기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 벌써 기대”, “선악을 가르는 메스! 강렬한 문구만큼 강렬한 연기”, “고경표 메스 돌릴 때 존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감각적 영상과 긴장감 넘치는 연출, 독특한 소재와 강렬한 카피로 무장한 메인 티저를 공개하며 메디컬 복수의 서막을 연 <크로스>는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후속으로 2018년 1월 29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쳐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