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예능

“다시 갈 때 됐죠” 조인성, 준비된 <1박 2일> 게스트 등극! 깜짝 재등장

주말예능홈페이지 2017-12-31 08:59
“다시 갈 때 됐죠” 조인성, 준비된 <1박 2일> 게스트 등극! 깜짝 재등장
<1박 2일>에 특급 스타 조인성이 재등장한다. <1박 2일>을 다시 찾은 조인성은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에도 빛나는 조각 미모와 재치 넘치는 입담을 아낌없이 펼칠 예정.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이 오늘(31일) 방송을 재개한다. 이에 6명의 멤버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윤시윤과 함께 10주년이라는 역사적인 순간을 맞아 본격적인 ‘10주년 특집’을 시작할 예정.

그런 가운데 조인성이 <1박 2일>을 다시 찾아 관심을 높인다. 이와 함께 지난 30일(토) <1박 2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조인성의 깜짝 재등장 모습이 담긴 티저가 선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조인성은 차태현의 특급 게스트로 <1박 2일> 멤버들과 함께 떠난 실미도 여행에서 8등신 우월 기럭지와 하드캐리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배꼽을 초토화시킨 바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빛을 발하고 있는 조인성의 수려한 외모가 눈길을 끈다. 갑작스러운 차태현의 기습 전화에 당황하던 예전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다시 갈 때 됐죠. 어디세요? 가요? 지금?”이라는 넘치는 넉살로 준비된 <1박 2일> 게스트 면모를 뽐내 김준호-차태현-윤시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아무런 준비를 하지 못한 그는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에도 불구, 자체발광 아우라와 환한 미소를 지어 보는 사람까지 웃음 짓게 만들고 있다. 특히 <1박 2일>과의 깜짝 만남 성사에 운동 직후 바로 달려온 그는 “화장도 안 했는데~”라며 쑥스러워하면서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 운동복으로 완성한 눈 뗄 수 없는 초밀착 몸매까지 자랑했다고 전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까나리카노 굴욕을 제대로 맛봤던 조인성의 까나리카노 리벤지 매치가 이뤄질지 관심을 높인다. 앞서 조인성은 로이킴과의 1대1 복불복에서 뇌리를 강타하던 까나리카노의 참맛을 경험했었기에 그의 까나리카노 리벤지 매치 성사 여부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모아진다.

과연 조인성이 어떤 비주얼과 에피소드를 형성하며 안방극장에 포복절도한 꿀재미를 선사할지 관심을 드높이고 있다.

<1박 2일> 조인성의 깜짝 재등장 스틸을 접한 네티즌은 “조인성 재등장이라니”, “조인성 믿을 수 없는 광채가 뿜어져 나오네”, “조인성 진짜 멋있는 거 같아요~ <1박 2일> 티저보고 환호했다는”, “조인성 넉살ㅋ 재등장 너무 궁금해. 웃길 거 같아”, “외모만큼 빛나는 예능감 다시 한 번 기대해봅니다~” 등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