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김생민의 영수증> 유호진 프로듀서, 38년 만 ‘인생 바지’ 득템! 궁금증 UP

기사입력2017-12-29 08:3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김생민의 영수증> 개그우먼 박지선의 장롱 바지가 ‘가재 PD’ 유호진 프로듀서의 인생 바지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뜨거운 화제성 못지않은 가파른 시청률 상승세로 일요일 오전을 화끈하게 달구고 있는 <김생민의 영수증>(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유니온/ 연출 안상은) 6회는 공감 요정으로 개그우먼 박지선이 출연해 자신의 영수증을 의뢰할 예정.

그런 가운데 오는 31일 방송에서는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 가재PD로 알려진 유호진 프로듀서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 박지선의 바지를 나눔 받았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김생민의 영수증>에서 그동안 특급 조연출 역할을 톡톡히 해왔던 유호진 프로듀서의 예상치 못한 등장이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 날 공감 요정으로 출연한 박지선은 인터넷으로 구입한 바지의 사이즈가 안 맞아 장롱 바지로 전락했다며 직접 들고 나와 ‘바지 주인 찾기’에 나섰다. 이에 MC들은 유호진 프로듀서를 추천하며 스튜디오로 불렀고 그는 자석에 이끌리듯 벌떡 일어나 한 걸음에 바지를 맞이하러 나가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유호진 프로듀서는 박지선에게 바지를 건네받자마자 기장이 짧을 것 같다는 걱정도 잠시 인생 바지 같은 찰떡 자태를 한껏 뽐냈다는 전언이다.


무엇보다 앞서 개그 프로그램에서 하의 실종 패션으로 환상 각선미를 뽐내며 몸매 종결자의 면모를 과시했던 박지선조차 주인도 몰라보는 자신의 바지와 유호진 프로듀서의 찰떡같은 콜라보레이션에 “이렇게 잘 맞을지 몰랐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특히 세상을 다 얻은 듯 유호진 프로듀서의 들썩이는 광대를 포착한 김생민은 “1박2일 하시다 이렇게 따뜻한 데서 하시니 얼마나 좋으시겠어요”라며 뿌듯한 엄마 미소를 지어 스태프들은 터져 나오는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처럼 ‘진짜 바지 주인’ 박지선조차 거부한 장롱 바지 실체와 유호진 프로듀서의 찰떡핏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스튜디오 현장을 웃음 쑥대밭으로 만든 박지선표 아나바다 현장이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에 <김생민의 영수증> 제작진은 “몬스터유니온의 유호진 프로듀서는 <김생민의 영수증>의 책임 프로듀서지만 그동안 조연출 역할까지 마다하지 않으며 물심양면 지원해 왔다”며 “작은 허리 사이즈 덕에 커밍아웃해 시청자분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대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상담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2017년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유호진 프로듀서의 인생 바지 득템 현장을 담은 <김생민의 영수증> 6회는 오는 12월 31일(일) 오전 10시 3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