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슈퍼루키의 만남‘ 우도환-조이, <위대한 유혹자> 출연 확정! 기대 UP

기사입력2017-12-28 09:2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슈퍼루키가 만났다. 대세 배우 우도환과 조이가 MBC 새 미니시리즈 <위대한 유혹자>에 출연을 확정 지은 것.


MBC 새 미니시리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제작 본팩토리)측은 28일, “우도환과 조이가 <위대한 유혹자>에 남녀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것인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 게임을 그린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살 유혹 로맨스. 프랑스 소설 <위험한 관계>를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주군의 태양>, <그녀는 예뻤다>, <명불허전> 등 히트작들을 제작해온 제작사 본팩토리가 제작해 2018년 상반기를 뒤흔들 로맨스 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 가운데 우도환과 조이가 각각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먼저 우도환은 신인답지 않게 깊이 있는 연기력과 매력적인 마스크를 동시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2017년 최고의 슈퍼루키. 우도환은 영화 <마스터>와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하게 눈도장을 찍은 이후 드라마 <구해줘>와 <매드독>을 통해 단번에 대세 반열에 올라선 바 있다.


조이는 대한민국 최고의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로 올해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를 통해 배우로서 성공적인 데뷔식을 치른 바 있다. 당시 조이는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을 뽐냈을 뿐만 아니라 섬세한 감정연기까지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조이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세례를 받기도 했다. 이에 조이가 <위대한 유혹자>에서는 또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지 관심이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2017년 가장 뜨거운 남녀인 우도환과 조이가 만난 만큼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불러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극중 우도환은 ‘권시현’ 역으로 분한다. 권시현은 치명적인 눈빛을 가진 스무 살의 옴므파탈로 은태희를 유혹하는 위험한 게임에 인생을 배팅하는 메인 플레이어다. 반면 조이가 연기할 ‘은태희’는 사랑 때문에 휘둘리는 게 세상에서 제일 한심하다고 믿는 스무 살 걸크러쉬 철벽녀. 그러나 시현을 만난 뒤 자신이 사랑을 너무 우습게 봤다는 사실을 깨닫고 혼란에 빠지는 인물이다. 우도환과 조이는 이처럼 ‘유혹하는 이’와 ‘유혹 당하는 이’로 만나 안방극장에 아찔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우도환-조이의 출연 확정에 <위대한 유혹자> 측은 “2017년을 뜨겁게 달궜던 슈퍼루키 우도환과 조이를 캐스팅할 수 있어 기쁘고 흥분된다”고 밝힌 뒤 “지금껏 본 적 없는 우도환과 조이의 매력을 보여드릴 준비가 됐다. 전에 없던 아찔한 청춘 로맨스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C 새 미니시리즈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 남녀의 위험한 사랑 게임을 그린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살 유혹 로맨스로 내년 상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키이스트, S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