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新역주행 아이콘’ 문문! 영국 록밴드 ‘나씽 벗 띠브스’ 내한 공연 게스트 출격

기사입력2017-12-28 08:1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新역주행의 아이콘’ 문문(MoonMoon)이 영국 록밴드 ‘Nothing but thieves(나씽 벗 띠브스)’의 오프닝 무대에 오른다.


28일, 소속사 하우스오브뮤직측은 문문이 ‘Nothing but thieves(나씽 벗 띠브스)’의 월드투어 서울 공연이자 첫 단독 내한공연 ‘Nothing But Thieves Live in Seoul(나씽 벗 띠브스 라이브 인 서울)’에 올라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6년 7월 싱글 앨범 ‘Moon, Moon(문,문)’으로 데뷔한 문문은 지난 19일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긴 시’를 비롯, 미니 앨범, 싱글 등 총 7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왕성히 활동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LIFE IS BEAUTY FULL(라이프이즈뷰티풀)’의 수록곡 ‘비행운’이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호평에 힘입어 차트를 역주행,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면서 ‘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영국 에섹스 출신의 동급생들이 모여 결성한 '나씽 벗 띠브스' 는 지난 2015년 데뷔와 동시에 UK차트, 바이닐 판매 차트를 휩쓸며 ‘영국 록밴드의 미래’로 떠올랐다. 국내에서는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보컬이 도드라지는 ‘If I get high(이프아이겟하이)’, ‘Lover, please stay(러버,플리즈스테이)’가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 2016년 개최된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처음으로 국내 무대에 올라 독특한 음색과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단독 내한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문문은 “평소 정말 팬이었던 '나씽 벗 띠브스'의 내한공연에 오프닝 게스트로 서게 되어 영광”이라며 “누를 끼치지 않도록 완벽한 무대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 귓가를 사로잡는 독특한 음색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는 문문과 '나씽 벗 띠브스'가 내한공연을 통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문문이 오프닝 게스트로 오르는 '나씽 벗 띠브스'의 단독 내한공연은 내달 19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스타쉽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