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이판사판> 연우진X동하, ‘판검 브로맨스’ 불붙는다! ‘핵재미’ 선사!

기사입력2017-12-27 10:0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사판’과 ‘개검’, 껌딱지가 다시 찰싹 붙었다.”


<이판사판> 연우진과 동하가 ‘핵재미’를 선사하는 ‘판검 브로케미’를 풀가동시킨다.

연우진과 동하는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이판사판>(극본 서인/ 연출 이광영/ 제작 CT E&C)에서 각각 법과 양심대로 소신껏 판결하는, 정의감으로 뭉친 ‘사판’ 사의현 판사 역과 ‘검찰청 미친개’라고 불리는, 서울지방검찰청 강력부 검사 ‘개검’ 도한준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상황. 두 사람은 전혀 다른 성격과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킴과 동시에, ‘이판’ 이정주(박은빈)를 사이에 두고 미묘한 기류를 자아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27일(오늘) 방송분에서 연우진과 동하가 나란히 앉은 채로 밥을 먹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본격적인 ‘(사)판 (개)검 브로맨스’ 발동에 대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어린 시절부터 껌딱지처럼 딱 붙어 다녔던 두 사람은 언제부턴가 데면데면한 사의현 때문에 소원해졌던 상태. 결국 사의현은 자신의 아버지 사정도(최정우)가 도한준의 어머니 유명희(김해숙)를 잊지 못하는 것이 불편하다고 밝혔고, 이를 들은 도한준이 유명희가 가정폭력을 당한다고 고백하면서 두 사람의 묵은 감정이 다소 해소됐다.


이와 관련 도한준이 사의현을 뚫어지게 바라보더니 사의현의 국밥에 날계란까지 넣어주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는 장면이 담기는 것. 반면, 사의현은 시크한 ‘츤데레 사판’의 면모를 잃지 않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극중 최경호(지승현) 살해사건에서 통쾌한 ‘사이다 판결’을 선사했던 두 사람이 또 어떤 모습의 ‘판검 브로 케미’를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연우진과 동하의 ‘판검 브로맨스 폭발’ 장면은 최근 경기도 일산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두 사람은 촬영장에 들어서면서 다정하게 인사를 나누고는 가까이 붙어 앉아 천천히 함께 대본을 읽어 내려가는 등 돈독한 사이임을 드러냈던 터. 두 사람은 시작 전부터 웃음을 터트리면서 담소를 나누다가도 이내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의견을 나누며 환상적인 호흡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더욱이 연우진과 동하는 서로 예상치 못한 ‘애드리브’를 선보인 후 멋쩍은 듯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현장을 유쾌함으로 물들였다. 27일(오늘) 방송분에서 두 사람이 불꽃을 터트리게 될 ‘판검 브로맨스’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이 유발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연우진과 동하는 극중에서는 절친 사이로 등장하지만, 현장에서는 우애 넘치는 형, 동생사이로 지내며 현장을 항상 화기애애하게 만든다”며 “평소에도 진지함과 장난기를 오가며 폭넓은 내용으로 대화하는 두 사람의 돈독한 관계가 <이판사판>에서의 색다른 ‘브로 케미’를 완벽하게 이끌어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이판사판> 21, 22회분은 27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