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뷰티뷰 시즌2> 소유, MC 다운 자태 뽐낸 티저 화제...역대급 여신 미모 ‘눈길’

기사입력2017-12-26 15:1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JTBC2 <뷰티뷰 시즌2>에서 MC로 나서는 소유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JTBC2 <소유X하니의 뷰티뷰> (기획 JTBC PLUS , 제작 SYS엔테테인먼트)측은 내달 4일 첫 방송되는 리얼리티 뷰티 프로그램 <뷰티뷰 시즌2>에서 MC를 맡은 소유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소유는 타이트한 하얀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 다양한 포즈와 더불어 마스카라, 립스틱을 바르는 등 완벽한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유는 분할된 화면 속에서 각기 다른 표정과 포즈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지난 2010년 씨스타로 데뷔한 소유는 털털한 성격과 건강한 섹시미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올랐다. 특히 그는 학창 시절부터 미용자격증을 취득하는 등 뷰티에 대한 관심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욱이 지난 2015년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MC로 출연, 뷰티에 관한 풍부한 경험과 깊은 지식을 뽐내 준비된 뷰티 프로그램 MC라는 호평을 받은 바. 소유가 MC로 등장할 <뷰티뷰 시즌2>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유는 지난 13일 첫 솔로 앨범 ‘RE:BORN(리:본)’을 발표하며 홀로서기에 나섰다. 타이틀곡 ‘기우는 밤 (feat.긱스) (PROD.프라이머리)’부터 성시경과 함께한 선공개 곡 ‘뻔한 이별’까지 앨범 전곡이 모두 사랑받고 있다. 이에 솔로 디바로서 성공적인 서막을 연 소유가 MC를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관심이 모인다.

내달 4일 첫 방송되는 JTBC2 <뷰티뷰 시즌2>는 지난 1월 방송돼 많은 사랑을 받은 <송지효의 뷰티뷰>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소유와 EXID의 하니가 MC로 발탁, 뷰티 프로그램에 맞는 찰떡 조합으로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첫 녹화 이후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는 등 찰떡궁합을 과시, 프로그램에서도 완벽한 호흡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소유가 MC로 출연하는 <소유X하니의 뷰티뷰>는 내달 4일 JTBC2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쳐 JTBC2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