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고경표, <막영애16> 후속 <크로스> 출연! 강렬한 티저 영상 ‘기대만발’

기사입력2017-12-24 15:5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크로스> 1차 티저가 최초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교도소에 입성한 의사’라는 과감하고 냉철한 상상과 함께 주인공 강인규에 완벽하게 녹아든 고경표의 일렁이는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 것.


tvN 새 월화드라마 <크로스>(신용휘 연출/최민석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23일(토) <화유기> 방송이 끝난 직후 숨 막히는 1차 티저를 첫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크로스>는 병원과 교도소를 넘나들며 복수심을 키우는 천재 의사 강인규(고경표 분)와 그의 분노까지 품은 휴머니즘 의사 고정훈(조재현 분)이 만나 서로의 삶을 송두리째 뒤흔드는 예측불허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벌어지는 이야기.

2018년 1월 29일로 편성을 확정한 <크로스>가 감각적 영상미와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1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짧지만 강한 임팩트로 시선을 잡아끈다. 인간적인 온기 따위 전혀 느껴지지 않은 교도소의 메마른 풍광과 무거운 한숨 뒤 어딘가를 응시하는 간절한 표정의 고경표 모습이 극적인 대비를 이루며 스릴감과 긴박함을 동시에 전하고 있다.


특히 엠블런스를 타고 철창 너머 교도소로 입성하는 고경표의 뒷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데 무엇보다 거칠지만 그 안에 쓸쓸하면서도 애처로움이 공존하는 고경표의 깊은 눈빛이 그의 내면적인 갈등까지 엿보게 해 눈길을 끈다.

또한 고경표의 눈빛 위로 흘러나오는 “그에게 복수하기 위해 의사가 된 겁니다”라는 내레이션은 그가 교도소에 가게 된 진짜 이유는 무엇이며 그에게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15초 영상을 보는 내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이와 함께 ‘선과 악’, ‘삶과 죽음’, ‘그 어딘가’라는 강렬한 카피는 <크로스>가 담고 있는 방대한 세계관과 함께 극이 담고 있는 메시지를 나타내고 있어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1차 티저가 공개된 후 <크로스>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올랐고 네티즌들은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 <크로스> 1차 티저 공개에 네티즌들은 “기다리고 있는 드라마 중 하나! 좋은 작품으로 나와주길”, “고경표 연기 변신 매번 기대”, “티저 진짜 기대 이상! 짧은데도 무게감이 느껴지네”, “드라마 색깔이 짧은 티저에서도 잘 묻어나오네”, “복수와 선택의 순간 고경표 얼굴 왜 슬퍼 보이죠? 기대 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교도소에 입성한 고경표의 모습이 담긴 15초의 강렬한 1차 티저 공개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크로스>는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후속으로 2018년 1월 29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tvN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