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돈꽃> 장혁–박세영 생사 위기?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의 연속! ‘긴장감↑’

기사입력2017-12-24 09:3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돈꽃>이 또 일을 냈다. 소름 돋는 반전 엔딩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 <돈꽃>(연출 김희원, 극본 이명희, 제작 유에프오프로덕션) 13~14회에서는 충격적인 사건이 연이어 벌어졌다.

반전의 연속이었다. 청아그룹 후계 전쟁의 희생양이 됐던 나모현(박세영 분)의 아버지 나기철(박지일 분)이 살아있었다. 모든 것은 강필주가 주도했다. 강필주(장혁 분)는 나기철이 사망한 것처럼 꾸민 후, 의식을 잃은 나기철을 빼돌렸다. 나기철에게 자살을 종용했던 청아가 사람들의 눈을 피하기 위해서다.

강필주는 나모현(박세영 분)도 속였다. 장례를 마친 나모현에게 장국환(이순재 분)이 나기철에게 죽음을 요구하는 내용이 담긴 녹음파일을 건넸다. 그리고 청아가를 떠나라고 권했다. 나모현은 강필주의 제안을 거절하고, 청아가 며느리로 살기로 결심했다. 장국환에게 유산한 사실을 털어놓고, 다시 아이를 갖겠다고 선언했다. 정말란(이미숙 분)의 이혼 강요에는 "부천 씨가 장씨 집안 아들이 아닌 것 알고 있다"며 반격했다.


나모현은 강필주의 조언을 끝까지 받아들이지 않았다. 오히려 정말란이 제안한 재단의 이사보 자리를 수락했다.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찾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강필주는 나모현의 거침없는 행보를 우려했다. 결국 나모현을 나기철에게 데려갔다. 또 "청아에서 무슨 수를 쓰든 나의원을 죽게 했을 것"이라며 경고했다.

또 다른 비극도 예견됐다. 정말란은 심복이자 장부천의 생부인 오기사(박정학 분)에게 나모현을 없애라고 지시했다. 오기사는 장부천의 진심을 알고 정말란의 지시를 거부했다.

방송 말미, 누군가의 죽음을 암시하는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강필주와 나모현이 탄 차량과 두 사람을 쫓아가는 부천의 차가 교차되며 방송된 상황. 과연 누가 사고를 당한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돈꽃>의 허를 찌르는 연출은 이번에도 어김없었다.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던 반전이 연이어 펼쳐졌다. 손에 땀을 쥐는 전개로 시청자의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주인공 장혁은 매회 최고의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흡입력 있는 연기와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청자의 찬사를 받고 있다. 박세영의 연기도 빛을 발했다. 디테일한 연기로, 나모현의 캐릭터 변화를 완벽하게 보여줬다.

이미숙은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돈꽃>을 빛내고 있다. 정말란의 어두운 욕망과 죄책감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장승조도 탄탄한 연기로 안방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한편 <돈꽃>은 <황금주머니>와 <화려한 유혹> 등에 참여한 김희원 PD가 연출한다. 매주 토요일 밤 8시 45분부터 2회 연속 방영.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