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김생민의 영수증> '쓰리잡' 비혼족의 절제력에 김생민 눈시울 '촉촉'

기사입력2017-12-23 11:3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통장요정’ 김생민의 자동 엄지척을 불러일으킨 쓰리잡 비혼족 의뢰인의 영수증이 전격 공개된다.


뜨거운 화제성으로 일요일 오전을 화끈하게 달구고 있는 <김생민의 영수증>(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 유니온/ 연출 안상은) 5회는 회사와 아르바이트 2개를 병행하는 쓰리잡 비혼족 의뢰인의 영수증이 공개될 예정. 급기야 의뢰인의 영수증을 살펴보던 ‘통장요정’ 김생민의 눈시울이 촉촉해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이날 김생민은 의뢰인의 자소서를 듣자마자 두 손을 맞잡으며 존경의 눈빛을 보냈다. 의뢰인이 퇴근 후 평일 저녁에는 고기 불판 닦기를, 주말에는 건어물 포장 아르바이트를 하며 김생민이 항상 강조하는 “노동 이즈 베리 임폴턴트”를 실천하고 있었던 것. 이에 더해 충격과 놀라움의 끝을 달리는 ‘자제력 甲’ 영수증 내역에 김생민은 자동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연타로 “그뤠잇”을 외쳤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생민은 어머니의 아침 생신상을 차려 드린 의뢰인의 모습을 보고 눈시울이 촉촉해졌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진수성찬 못지않은 한 상 가득히 차린 의뢰인의 심청이 뺨치는 지극정성에 김생민은 감동을 받았다는 후문. 또한 끊임없이 이어진 효도 내역에 김생민은 감격에 찬 목소리로 “효녀비 그뤠잇”을 외쳤다는 전언이다.


하지만 김생민을 리스펙하게 한 의뢰인의 선순환 영수증에도 ‘숙튜핏(김숙+스튜핏)’ 항목이 있어 그를 다시 한 번 깜짝 놀라게 했다고. 이에 김생민은 역대급 절제력을 보여준 의뢰인에게 ‘통장요정’의 진심이 담긴 조언을 건넸다는 전언. 과연 지금껏 본 적 없는 ‘절제력 甲’ 영수증에는 어떤 내역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KBS2 <김생민의 영수증> 제작진은 “이번 주 5회 방송을 통해 김생민에게 짜릿한 감동을 안겼던 '역대급 자제력 甲' 영수증이 공개된다. 통장요정조차 알지 못했던 절약법까지 의뢰인의 영수증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2017년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김생민의 눈시울을 촉촉하게 한 쓰리잡 비혼족 의뢰인의 영수증이 공개될 <김생민의 영수증> 5회는 오는 12월 24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 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