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랭킹쇼 1,2,3> 전지현-설현-강소라를 대신한 ‘수중 모델’의 정체는?

기사입력2017-12-22 14:3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톱 모델 송해나와 줄리엔강 등 연예인 추리단부터 손 모델, 수중 모델, 피트니스 모델, 빅 사이즈 모델 등 다양한 분야의 내로라하는 모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오늘(22일) 방송되는 MBC <랭킹쇼 1,2,3>는 “모델, 경력순으로 줄을 세워라”를 주제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맞춤형 특별 추리단으로 모델 송해나와 디자이너 황재근 그리고 피트니스 모델 경력이 있는 줄리엔 강이 출연한다. 6년 차 모델 경력인 송해나는 녹화 현장에서 카메라 셔터 소리에 얼마나 빨리 반응해 포즈를 바꾸느냐에 경력이 달려있다며 모델 경력을 바로 알아볼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였다.

도전자로는 부분 모델인 손 모델 ‘섬섬옥수’, 피트니스 모델 ‘다비드 박, 수중모델 ‘인어공주’ 등이 소개됐다. 그중에서도 비를 닮은 외모로 눈길을 끈 섬섬옥수는 광고 속 조인성, 이승기, 장동건, 이민호, 원빈 등 유명 톱 남자배우들의 실제 손을 연기했음을 밝혀 눈길을 끈다.


그는 손 모델 노하우를 공개하며 손 하나로도 모든 감정을 연기해내는가 하면, 물병 하나를 고를 때도 상황을 설정해 디테일한 손동작을 선보여 추리단을 놀라게 했다. 이에 홍진호가 손 연기를 그대로 따라 했지만 박미선이 “되게 재미없어”라며 돌직구를 던져 홍진호를 진땀 흘리게 했다.

한편, 앞섬을 풀어 헤친 의상으로 등장부터 여심을 설레게 한 피트니스 모델 ‘다비드 박’은 부분적으로 근육을 키우는 운동을 공개했다. 특히 특별한 도구 없이 복근을 키우는 운동으로 한때 권상우 운동으로 유명했던 ‘드래곤 플래그’를 가뿐히 해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줄리엔 강 역시 완벽한 자세의 드래곤 플래그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진 홍진호의 도전에 박미선은 “잘못하면 한 달 동안 앓아누울 수 있다”며 걱정했다. 홍진호는 도전자 ‘다비드 박’의 도움을 받아 도전했지만, 힘 조절에 실패해 다리를 사시나무처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고 심지어 다리에 쥐까지 나 굴욕만 얻고 쓸쓸히 퇴장했다는 후문.

마지막으로 등장한 수중모델 ‘인어공주’는 전지현, 설현, 강소라 등 유명 여배우들의 물속 장면 대역을 한 경력을 공개했다. 그는 실제로 스튜디오에서 약 2분가량 물속에서 숨을 참는 실력을 증명해 추리단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외에도 통통 튀는 매력의 빅 사이즈 모델 ‘빅걸’, 완판을 부르는 홈쇼핑 먹방 전문 모델 ‘완판 먹깨비’ 등 경력을 헤아릴 수 없는 각 분야의 모델들이 등장, 사람들이 궁금해 했던 그들의 이야기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과연 이들 중 가장 오랜 경력의 모델은 누구일지, 또 가장 뒤늦게 시작했지만 노련한 실력으로 그 분야에서 이름을 알린 주인공은 누구일지, 그 결과는 오늘(22일) 저녁 8시 35분 MBC <랭킹쇼 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