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사교양

<휴먼다큐 사랑+> 손태영, 국내 위기아동 지원 위해 목소리 재능 기부

시사교양홈페이지 2017-12-20 07:46
<휴먼다큐 사랑+> 손태영, 국내 위기아동 지원 위해 목소리 재능 기부
배우 손태영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MBC 플러스(대표 권재홍)가 함께 진행하는 국내 위기아동 지원 특집 방송 <휴먼다큐 사랑+>에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재능기부에 참여한 손태영은 “아직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너무나 많은데 목소리로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 내레이션 녹음하는 동안 특히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아이들의 상황에 마음이 너무 아팠다.”며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어려운 이웃들의 몸과 마음이 따뜻해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방송되는 <휴먼다큐 사랑+>는 굿네이버스와 MBC 플러스가 도움이 필요한 국내 아동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시청자들에게 나눔의 필요성을 전달하고자 지난 9월부터 MBC 드라마넷 채널을 통해 방송하고 있는 <2017 특집 휴먼다큐 사랑+> 4부작 중 하나다.

12월 한 달 동안 방송되고 있는 이번 방송에서는 깊은 산골에 지은지 100여 년이 넘어 허물어져가는 낡은 흙집에서 조부모와 함께 살고 있는 13살 예진이와 발달성 고관절 탈구로 인해 돌이 지났지만 아직 걷지 못하는 1살 현아의 사연이 전해졌다. 그리고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들을 통해 사연이 알려진 후 많은 이들의 도움의 손길로 변화된 아이들의 밝은 모습도 함께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손태영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가 담긴 방송은 MBC 드라마넷 채널을 통해 12월 한 달 동안 만나볼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에이치에이트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