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레이샤, 싱글 앨범 ‘PINK LABEL’ 오늘 공개... 언더독의 반란

MUSIC톡홈페이지 2017-12-18 13:37
레이샤, 싱글 앨범 ‘PINK LABEL’ 오늘 공개... 언더독의 반란
걸그룹 레이샤(LAYSHA)의 '핑크 라벨'(PINK LABEL)이 베일을 벗었다.


오늘(18일) 정오 레이샤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핑크 라벨'을 공개했다.

'핑크 라벨'은 EDM과 레트로, 힙합 등 다양한 장르가 섞인 팝 댄스곡이다. 특히 반복되는 후렴구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매력적이며, 재치 있는 가사도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4인 4색 섹시 큐티 면모가 돋보이며,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도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리더 고은과 솜, 채진, 혜리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 레이샤는 지난 2015년도 데뷔, 'Turn Up The Music'(턴 업 더 뮤직)과 'Chocolate Cream(Feat. 낯선)'(초콜릿 크림), 'Party Tonight'(파티 투나잇)을 발매하며 꾸준하게 활동해왔다.

레이샤는 '핑크 라벨'을 통해 "섹시는 물론, 큐티한 모습도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다. 이번 활동이 레이샤만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메이저 데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레이샤는 태국과 말레이시아, 일본, 중국 등 해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며,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쳐 '핑크 라벨' 뮤직비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