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엑소, 감성 록발라드 ‘Universe’로 가요계 석권 예고! 시우민&세훈 티저 '화제'

MUSIC톡홈페이지 2017-12-15 12:05
엑소, 감성 록발라드 ‘Universe’로 가요계 석권 예고! 시우민&세훈 티저 '화제'
‘K-POP 끝판왕’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감성 록발라드로 올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인다.


엑소의 2017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Universe’(유니버스)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다이내믹한 일렉 기타 연주가 어우러진 록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세상의 전부가 되어버린 사랑을 우주 끝까지 가서라도 다시 찾겠다는 다짐을 담아 한층 깊어진 엑소의 겨울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오는 21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엑소 2017 겨울 스페셜 앨범에는 타이틀 곡 ‘Universe’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한 총 7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지난 2013년부터 매 겨울마다 ‘웰메이드 윈터송’으로도 히트 행진을 이어온 엑소의 새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또한 엑소는 오늘(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시우민과 세훈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Cafe Universe’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 특히 영상 속에는 멤버들이 바리스타로 분한 모습과 직접 타이틀 곡 ‘Universe’ 가사를 들려주는 음성이 삽입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모습이 순차 공개될 예정이어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의 2017 겨울 스페셜 앨범 ‘Universe’는 12월 21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에스엠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