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소유, ‘기우는 밤’으로 차트 강타! 오늘 <뮤직뱅크>에서 솔로 데뷔!

기사입력2017-12-15 09:3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감성보컬 소유가 앨범발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한 신곡 '기우는 밤’이 오늘 15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베일을 벗는다.


지난 13일 공개된 소유의 첫 번째 솔로 앨범 Part.1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은 공개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화려한 서막을 열었다.

이번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의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은 솔로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소유에 대한 높은 관심에 대한 반증이다. 이에 소유의 첫 솔로 무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소유는 오늘 15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솔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유의 첫 솔로 앨범 Part.1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은 히트메이커 프라이머리가 프로듀싱하고, ‘Officially Missing you’로 소유와 찰떡궁합을 보여준 긱스가 피처링으로 힘을 더한 겨울 분위기의 R&B 곡이다. 남녀의 설레는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가사로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소유의 첫 솔로인만큼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 큰 사랑을 받아 기쁘다”며 “선공개 곡이었던 ’뻔한 이별’에 이어 ‘기우는 밤’까지 소유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대중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이번 첫 솔로 무대를 통해 소유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소유의 첫 솔로 앨범에는 윤종신을 비롯해 호화로운 참여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구름, 문문, 노리플라이(권순관), 13(스코어, 메가톤)이 참여했다. 특히 선공개곡 '뻔한 이별'에는 성시경이 듀엣으로, 이동욱이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소유를 응원했다.

한편 소유는 지난 13일 공개된 첫 솔로 앨범 Part.1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으로 오늘 15일 <뮤직뱅크>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iMBC 김혜영 | 사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