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독보적 마이웨이’ 정해인, ‘악마 유대위’ 누명 벗을까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7-12-15 08:10
<슬기로운 감빵생활> ‘독보적 마이웨이’ 정해인, ‘악마 유대위’ 누명 벗을까
배우 정해인이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반전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정해인은 중대원을 무자비하게 폭행해 사망에 이르게 하는 중대장 유정우 역을 맡아 온갖 흉악범들이 모인 교도소에서도 기죽는 법 없는 독보적 마이웨이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슬기로운 감빵생활> 8회에는 고박사(정민성 분)가 외진을 나가려면 2상 6방의 모든 수감자들이 외진을 부탁한다는 내용의 편지를 써야 했다. 유정우는 교도소 사람들과 가까워지고 싶지 않아 매섭게 거부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수감자들 몰래 편지를 써주는 따뜻한 마음을 보이며 츤데레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정해인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리스마 가득한 포스를 풍기는가 하면 누명을 써 억울함에 분노하는 모습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풀어내며 극에 몰입감을 더했다. 특히 군부대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이 유정우가 한 일이 아니었음이 밝혀져, 향후 펼쳐질 스토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정해인이 출연하는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