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대세X대세의 방문! <인생술집> 찾은 김생민X박나래, 상반된 매력 발산

기사입력2017-12-14 09:1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오늘(14일, 목) 밤 12시 20분에 방송하는 tvN <인생술집>에 데뷔 후 25년만에 전성기를 맞은 김생민과 대세 예능인 박나래가 방문해 서로 다른 두 매력을 뽐낸다. 특히 지난주 방송에서 자이언티의 롤모델로 꼽혀 깜짝 게스트로 잠시 <인생술집>을 방문했던 김생민의 매력이 남김없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김생민과 박나래는 tvN <짠내투어>에 함께 출연하며 친해졌다 밝히며 서로 상반되는 매력에 반했다며 훈훈한 선후배 사이를 자랑한다. 김생민은 박나래가 정말 재미있으면서도 프로답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고, 박나래는 김생민의 매력에 푹 빠졌다 말하는 것. 상반되는 두 사람의 매력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김생민은 <인생술집> MC들의 소비 상담을 해주며 그의 남다른 절약 비법을 공개한다. 그는 김희철과 유세윤에게 그들의 상황에 적절한 처방을 내리며 출연진들의 감탄을 이끌어낸다. 특히 특유의 절약정신으로 전성기를 맞이한 김생민은 11년 전 신동엽으로부터 절약정신과 투자원칙 등의 정보를 활용해 주부님들 대상으로 상담을 해주면 잘할 것 같다는 얘기를 들은 바 있다고 밝혀 신동엽의 남다른 촉이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생민은 "내 인생의 80%는 신동엽 선배"라고 말하고 신동엽은 “김생민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은 다시보기로 전부 본다”라 말했을 정도로 두 사람은 각별한 사이를 자랑하는 것. 신동엽-김생민의 이야기와 데뷔 25년차 김생민이 제 1의 전성기를 맞이하기까지의 눈물겨운 이야기들은 이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박나래는 애주가의 면모와 함께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인생술집> MC들을 반하게 만든다. 여러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된 '나래바'를 운영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와 남다른 운영 철학을 공개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김생민과 함께 프로그램을 촬영하며 있었던 소소하면서도 다채로운 에피소드들이 새로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tvN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2시 20분에 방송한다.




iMBC 김은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