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흑기사> 신세경, 샤론 양장점에서 더덕주 회담? 궁금증 증폭!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7-12-13 16:41
<흑기사> 신세경, 샤론 양장점에서 더덕주 회담? 궁금증 증폭!
화제작 <흑기사>의 신세경이 샤론 양장점을 다시 찾았다.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극본 김인영)에서 정해라 역으로 매력발산 중인 신세경을 향한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수호(김래원 분)과 한집살이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심쿵하게 만든 한편, 짐짓 심각해 보이는 해라의 모습이 연민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세경은 검은 코트를 입고 샤론 양장점의 홀에 앉아 있다. 어둑어둑한 야심한 시각에 샤론을 찾아온 해라가 어떤 상황에 처했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으며 더구나 샤론이 권한 더덕주를 마신 후 어떤 변화가 생길지도 주목할 만한 대목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너처럼 돈 없는 여자에게 멋지고 부자인 남자가 다가오면 도망쳐라’라는 전 남자친구의 비뚤어진 충고 탓에 트라우마가 있는 해라가 어떻게 멋지게 성장해나가는지도 <흑기사>의 관전 포인트다. 수호의 사랑이 해라에게 어떻게 스미는지는 물론이고 그 과정에서 해라와 샤론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되는지 역시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신세경은 사랑스럽고 씩씩한 정해라를 완벽하게 연기하고 있다. 전생과 과거, 그리고 현재를 넘나들며 오감을 자극하는 영상미와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한다.


iMBC 김혜영 | 사진 나무엑터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