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GOT7 제주 여행 리얼리티 제작, 제주도서 푸드트럽 창업 도전

기사입력2017-12-12 15:2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GOT7이 제주도서 푸드트럭 창업 도전에 나서 눈길을 끈다.


<워킹 잇 홀리데이 인 제주 (Working Eat Holiday in Jeju)>라는 타이틀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다.

GOT7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데뷔 후 처음 제주도로 단체 여행을 떠나고 워킹홀리데이에 나서 푸드트럭 창업에 도전했다.

제주도 사라봉에서 '새봉 일레봉'이라는 이름으로 푸드트럭을 오픈했는데, 특히 GOT7이 직접 개발하고 조리한 메뉴인 '7성급 컵밥'과 '감귤주스'를 판매해 눈길을 끌었다.


GOT7은 푸드 트럭 창업 도전에 앞서 지난 7일 스페셜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 을 발매하고 '틴에이저(Teenager)’ 퍼포먼스 영상을 선보이기도 했다.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은 지난 10월 발매한 앨범 ‘7 FOR 7’의 연장선으로, 늘 GOT7을 응원하는 팬클럽 ‘아가새(I GOT7)’를 향한 특별한 선물 같은 음반으로 팬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GOT7은 이번 음반을 위해 겨울 감성을 살려 새롭게 콘셉트 포토 촬영을 진행했고, 이 모습을 스페셜 앨범에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GOT7은 올해에도 '열일' 활동을 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의 타이틀곡 ‘네버 에버(NEVER EVER)’ 로 상반기에만 33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사랑받았고 멤버 JB와 진영의 유닛 JJ프로젝트는 7월 5년 만에 새 앨범으로 팬들과 만났다. 이어 10월에는 7개월 만에 7인의 완전체로 앨범 '7 FOR 7'을 내놓으며 리더 JB의 자작곡인 타이틀곡 ‘You Are’를 비롯해 멤버 전원이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7트랙을 발표하고 음악적 성장을 알렸다.

한편 GOT7의 제주 여행기와 푸드트럭 도전기가 담긴 리얼리티 <워킹 잇 홀리데이 인 제주 (Working Eat Holiday in Jeju)>는 내년 2월 초 케이블 채널과 네이버 V앱을 통해서 방송될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JYP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