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나쁜 녀석들2> ‘나쁜녀석들’ 5인방과 함께하는 GV 시사회

기사입력2017-12-12 14:4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OCN 오리지널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가 첫 방송에 앞서 진행한 GV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최초로 선보인 1화는 시선을 강탈하는 액션과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기대보다 더 훌륭한 웰메이드 장르물 탄생”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오는 16일(토) 밤, 첫 방송되는 OCN 오리지널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극본 한정훈, 연출 한동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얼반웍스)가 지난 11일 저녁 7시 30분, 서울 영등포 CGV에서 배우와 시청자가 만나는 GV 시사회를 진행했다. 드라마의 주역인 ‘나쁜녀석들’ 5인방 박중훈, 주진모, 양익준, 김무열, 지수가 참석해 매서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현장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다.

이날 GV 시사회는 SNS 사전 이벤트에 당첨된 시청자들이 시사회장을 가득 채우며 OCN 오리지널 장르물의 명맥을 이어나갈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1화 시사에 앞서 배우들은 현장에 온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와 첫 방송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또한, 시청자들이 응모한 캐릭터 이름 삼행시 우수작을 직접 발표, 사인 포스터 증정과 사진 촬영을 통해 최고의 팬 서비스까지 선보였다.

박중훈은 “드라마를 24년 만에 하는데 극장에서 보는 건 처음이다. 여러분과 처음을 함께 하게 돼서 영광이다”라며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오늘 보시고 재밌으시면 많은 홍보도 부탁드린다”는 센스 있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주진모는 “1화를 본 이후로 남은 촬영 분량에 대해서도 고민을 많이 하고 더 열심히 촬영하겠다”는 각오와 함께 “오늘은 1화만 보지만 남은 15화도 끝까지 시청해 달라”고 전했다. 양익준 역시 “첫 방송을 앞두고 1화를 영화관에서 볼 수 있게 되어서 영광스럽다. 여러분들과 함께 볼 생각을 하니 두근거리고 떨린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저희 작품을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드라마라고 말해주신다”고 말문을 연 김무열은 “저에게 이 작품은 주마등 같다. 오랫동안 공들여서 한 인생을 산 것처럼 촬영했기 때문에 굉장히 기대가 된다”는 의미가 가득 담긴 소감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지수는 “오늘은 영광스러운 자리다. 바람도 많이 불고 날도 추운데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매서운 한파에도 현장을 찾아준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겼다. “오늘 보시고 주위에 전파를 많이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약 70분의 1화 시사가 끝나자 한순간도 눈을 떼지 않고 몰입하던 시청자들에게서 끝없는 박수와 환호가 쏟아졌다. 시청자들은 “드라마가 아닌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지금까지 한국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액션 씬이다”, “쫄깃한 1화를 보고 나니 벌써부터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했다.

한편,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는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액션 느와르 드라마다. <나쁜녀석들>, <38사기동대>를 통해 OCN 오리지널 장르물의 한 획을 그은 한정훈 작가와 한동화 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16일(토) 밤 10시 20분, OCN 첫 방송.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 OC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