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경리X정진운, 18일 기습 듀엣곡 발표...겨울 분위기 물씬 ‘달달 커플송’

MUSIC톡홈페이지 2017-12-12 09:40
경리X정진운, 18일 기습 듀엣곡 발표...겨울 분위기 물씬 ‘달달 커플송’
나인뮤지스 경리와 정진운이 깜짝 듀엣곡을 발표한다.


경리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자사 소속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시즌 프로젝트 ‘4LOVE’를 론칭, 그 첫 번째 주자로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나선다. 경리는 겨울 분위기의 달콤한 커플송을 가수 정진운과 함께 참여했으며, 두 사람의 듀엣곡은 18일에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스타제국 시즌 프로젝트 ‘4LOVE’는 사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사랑의 표현을 담아낸 음원 프로젝트로, 경리를 시작으로 향후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로써 경리는 ‘스타제국 시즌 프로젝트’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듀엣곡을 발표하게 됐다.
특히, 시원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경리는 이번 듀엣곡을 통해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욱이 현재 경리와 정진운은 코미디TV <신상터는 녀석들>에 고정 출연 중으로, 방송을 통해 훈훈한 케미를 보여준 만큼 이번 듀엣곡에 대한 관심은 높아진 상황이다.

한편, 경리와 정진운이 함께 한 듀엣곡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스타제국, 미스틱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