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셀프캠] 연예계 신규 인맥왕 출동 <라디오스타> #너_말고_네_친구 (feat. 스페셜MC 양세찬)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7-12-11 20:42
[셀프캠] 연예계 신규 인맥왕 출동 <라디오스타> #너_말고_네_친구 (feat. 스페셜MC 양세찬)
'너 말고 네 친구' 특집


자칭 '인맥왕'들이 모였다.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3일(수) 방송분 '너 말고 네 친구' 특집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가수 소유, 에릭남, 김동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셀프영상으로 직접 홍보에 나섰다.
수 많은 남자 가수들이 피처링 하고 싶어하는 최고의 여가수 소유와 헐리우드 스타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글로벌한 인맥을 자랑하고 있는 에릭남, 아이돌로 활동했던 날들은 뒤로 한채 이제는 어엿한 배우로 거듭난 김동준과 게이, 여장남자등 뮤지컬계에서 화려한 변신을 해왔던 김호영이 출연해 그들의 짱짱한 인맥을 자랑할 예정이다. 특히 김호영은 최근에 있었던 <복면가왕> 방송에서 '핑크하마'로 출연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던 화제의 인물이라 어떤 입담을 쏟아낼 지 기대된다.

또한 무생물인 뱃고동 성대모사로 <리디오스타>를 빛낸 100인에 포함되었던 양세찬이 이번에는 스페셜 MC로 찾아왔다. "MC 형님들과 좋은 케미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밝힌 양세찬은 과연 기 센 김구라 옆에서 눈치 보지 않고 당당하게 자신의 의견을 드러낼 수 있을지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소유·에릭남·김동준·김호영 + 스페셜MC 양세찬이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한 줄 알았죠, 안했어요' 특집은 13일(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재연 | 영상 한송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