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추자현-우효광, 신승훈 콘서트 찾는다...‘그대잖아요’ 무대 성사될까?

이슈홈페이지 2017-12-11 16:46
추자현-우효광, 신승훈 콘서트 찾는다...‘그대잖아요’ 무대 성사될까?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신승훈 콘서트를 직접 찾는다.


신승훈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말 콘서트 '2017 THE 신승훈 SHOW-Winter Special'을 개최하는 가운데, '추우커플' 추자현, 우효광이 콘서트장을 직접 찾아 응원에 나선다.

신승훈의 열렬한 팬인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바쁜 중국 스케줄에도 신승훈의 콘서트를 찾아 응원에 나설 것으로 알려져 남다른 의리를 드러냈다.

SBS <동상이몽>을 통해 신승훈이 직접 작곡한 추우커플의 듀엣곡 '그대잖아요' 작업기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콘서트에서 두 사람의 듀엣 무대가 공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방송을 통해 짧게 공개된 듀엣곡 '그대잖아요'는 보사노바풍의 달달한 멜로디에 '추우커플'의 이야기가 담긴 가사로 발표 전부터 기대가 쏠리고 있다.

올해 데뷔 27주년을 맞은 신승훈은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 콘서트 '2017 THE 신승훈 SHOW'를 열고 2017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직접 제작한 신예 로시의 론칭과 생애 첫 디지털 싱글 '폴라로이드'를 발표하며 세대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 신승훈의 내공이 집결된 이번 콘서트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신승훈의 주옥같은 히트곡들에 이전보다 더욱 화려해진 연출, 심혈을 기울인 편곡이 더해져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신승훈은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말 콘서트 '2017 THE 신승훈 SHOW-Winter Special'을 열고, 12월 23일, 24일에는 KBS부산홀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도로시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