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NCT DREAM, 크리스마스 캐럴 ‘JOY’ 15일 오후 6시 공개

MUSIC톡홈페이지 2017-12-11 10:23
NCT DREAM, 크리스마스 캐럴 ‘JOY’ 15일 오후 6시 공개
월드 와이드 그룹 NCT의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신나는 캐럴을 선사한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37번째 주인공은 NCT DREAM으로, 오는 1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크리스마스 캐럴 ‘JOY’(조이)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팬들의 높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NCT DREAM이 부른 ‘JOY’는 유명 캐럴 ‘Jingle Bells’(징글벨스)와 ‘Joy to the World’(조이 투 더 월드)를 믹스 샘플링하여 새롭게 탄생시킨 업템포 팝 장르의 곡으로, 크리스마스 시즌과 잘 어울리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오늘부터 3일간 매일 낮 12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STATION’ 및 NCT DREAM 채널을 통해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이미지와 유쾌한 분위기의 인터뷰 영상이 순차 공개될 계획이어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NCT DREAM은 올해 2월 ‘마지막 첫사랑(My First and Last)’, 8월 ‘We Young’(위 영)으로 활동하며 10대 다운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무대를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4월 중국 최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제 5회 인위에V차트 어워즈’에서 ‘최고 잠재력 그룹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 보여줄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S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