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드라마

김이지, <안단테> OST 'Sunshine' 10일 정오 공개... #서정적 #애틋함

주말드라마홈페이지 2017-12-10 13:13
김이지, <안단테> OST 'Sunshine' 10일 정오 공개... #서정적 #애틋함
가수 김이지가 애틋함을 전했다.


오늘(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이지가 부른 KBS1 드라마 <안단테> OST 'Sunshine'(선샤인)이 공개, 따뜻한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Sunshine'은 김이지의 청아하고 힘 있는 보컬이 <안단테> 속 김봄(김진경)과 이시경(카이)의 애틋함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또 감미로운 선율은 듣기만 해도 진한 여운을 남긴다.

특히 'Sunshine'은 엠씨 더 맥스 이수의 <돈꽃> OST 'My way'(마이 웨이), 이선희의 <푸른 바다의 전설> OST '바람꽃' 등을 작업한 작곡가 톰이랑제리와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리는 작사가 하나가 탄생시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곡이다.

'눈이 부시도록 아름답죠 허전했던 텅 빈 하루하루 그대 빛에 스며들어 가죠', '첨부터 내 맘은 그대만 향하죠 변하지 않는 내사랑', '그대에게 내 맘이 닿길 바래요' 등 서정적인 가사도 인상적이다.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우치는 청춘 드라마 <안단테>에 어우러지는 독보적 감성을 담은 김이지의 'Sunshine'. 추운 겨울에 따뜻함을 안길 'Sunshine'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 뮤직앤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