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오늘(10일) 스페셜 방송으로 일주일 먼저 만난다

기사입력2017-12-10 09:3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OCN 오리지널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가 ‘스페셜 방송’과 ‘GV 시사회’를 통해 한발 앞서 시청자들과 만난다.


오는 16일(토) 밤, 첫 방송되는 OCN 오리지널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극본 한정훈, 연출 한동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얼반웍스)가 첫 방송을 앞두고 오늘(10일) 밤 11시 40분, ‘스페셜 방송’을 특별 편성, 촬영 현장과 비하인드 영상 등을 최초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올해의 성공적인 OCN 오리지널 계보의 마지막을 장식할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드디어 시작을 알리는 이번 스페셜 방송에서는 ‘나쁜녀석들’ 5인방 우제문(박중훈), 허일후(주진모), 장성철(양익준), 노진평(김무열), 한강주(지수)의 캐릭터 소개는 물론, 영화보다 더 큰 스케일의 액션 씬과 다른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자동차 추격전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또한, 극중 배경이 되는 서원시와 악인들도 첫 방송보다 먼저 접할 수 있어 ‘나쁜녀석들’ 5인방이 응징하고자 하는 악의 도시와 악의 카르텔에 대해 미리 추측해보는 재미도 더해진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MC 하지영이 진행하는 ‘배우들과 함께하는 쎈 토크’를 통해 ‘나쁜녀석들’ 5인방 박중훈, 주진모, 양익준, 김무열, 지수가 직접 촬영 비하인드를 전할 예정이다. 5명의 배우들이 전하는 웃음 가득한 촬영장 분위기, 첫 방송 소감, 그리고 직접 꼽은 관전 포인트 등은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는 스페셜 방송에 이어 오는 11일(월) 저녁 7시 30분, 시청자들과 직접 만나는 ‘GV(관객과의 대화) 시사회’를 개최한다. 첫 방송 전, 1화를 최초로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나쁜녀석들’ 박중훈, 주진모, 양익준, 김무열, 지수의 무대인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는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액션 느와르 드라마다. <나쁜녀석들>, <38사기동대>를 통해 OCN 오리지널 장르물의 한 획을 그은 한정훈 작가와 한동화 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블랙> 후속으로 오는 16일(토) 밤 10시 20분, OCN에서 첫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 OC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