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투깝스> 이호원, 무한 조정석교 #강력반 병아리 #귀요미 마누라 #롤모델

기사입력2017-12-09 13:2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조정석의 마누라, 이호원이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쫀쫀한 전개와 박진감 넘치는 연출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극본 변상순/연출 오현종/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에서 강력계 형사 조정석(차동탁 역)의 파트너이자 일명 ‘마누라’ 독고성혁으로 분한 이호원이 드라마의 유쾌함을 배가시키고 있는 것.

극 중 강력2반의 햇병아리 막내 독고성혁(이호원 분)은 투입 첫날 용팔이(이시언 분)를 검거하는 스펙터클한 상황에 내던져진 가운데 “앞으로 너한테 오는 칼 내가 다 나눠먹을 테니까 겁은 먹지 말자”는 동탁의 말을 들은 순간부터 그에게 무한한 존경심을 품기 시작했다.

이러한 독고성혁의 리스펙트 넘치는 마음가짐은 곳곳에서 드러나고 있다. 특히 동탁이 취조실에서 범죄자를 심문하는 도중 공수창(김선호 분) 영혼과 말다툼을 벌이는 기묘한 상황을 보고도 “차형사님이 개발하신 신종 취조법이 분명하다. 역시 리스펙트”라며 선망의 눈길을 보내 폭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독고성혁은 투철한 수사 신념과 가치관을 지닌 동탁의 곁에서 한 시도 떨어지지 않으며 그를 본보기 삼아 성장해나갈 조짐을 보여 흐뭇함을 더하고 있다. 회식 후 술에 취한 상태에서도 “변태는 반드시 근절되어야 한다”며 형사로서의 귀여운 사명감을 드러냈기 때문.

이처럼 독고성혁을 맡은 이호원은 팀에 활기를 불어넣는 강력2반의 막내로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독특한 매력과 더불어 동탁만을 바라보는 맹목적인 순수함이 극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투깝스>의 제작진은 “이호원은 극중 형사 신참내기인 독고성혁과 마찬가지로 연기에 있어서도 무엇이든지 배우고자 하는 열의 넘치는 신인의 자세를 보여주고 있다. 패기과 열정으로 가득한 이호원의 활약에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실어주고 있다.

한편, 씬스틸러 이호원의 조정석 무한 리스펙트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되는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에서 계속 이어진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피플스토리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